달.콤커피, 신세경 팬사인회 현장 공개!

달.콤커피, 신세경 팬사인회 현장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23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콤커피, 신세경 팬사인회 현장 공개!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지난 20일 오후 7시 달.콤커피 논현점에서 진행한 신세경 팬사인회 현장을 공개했다. 

팬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신세경은 달.콤커피 명예바리스타 임명식과 기타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팬사인회에서 팬들과 일일이 눈을 맞추며 환한 미소로 인사하고 소탈하게 대화를 나눈 신세경은 얼굴만큼 마음씨도 천사 같다는 찬사를 받았다고. 특히 팬사인회에 참석하지 못한 팬들이 매장 밖에서 신세경을 외치며 응원을 해 신세경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사전 응모를 통해 추첨으로 선정한 100명만 참석하는 신세경 팬사인회에  신청자가 몰려 무려 1/10의 당첨 확률을 기록했다”며 “소규모 팬사인회로 가족적인 분위기에서 진행된 만큼 신세경 역시 팬들 한 명 한 명과 소통해, 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달.콤커피 전속모델로 발탁된 신세경은 자신이 직접 부른 달.콤쏭 '넌 달콤했어' 음원을 출시하는 등 활발한 전속모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더 많은 신세경 팬사인회 현장 사진은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cafekom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