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메뉴를 상황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심플리쿡 오늘도시락’, ‘심플리쿡 오늘밀키트’를 22일 출시

GS25, 메뉴를 상황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심플리쿡 오늘도시락’, ‘심플리쿡 오늘밀키트’를 22일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8.2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초(월,화), 주중(수,목), 주말(금,토,일)로 콘셉트를 나눠

편의점 GS25가 심플리쿡의 식단 개발 노하우를 접목해 요일별(월화/수목/금토일, 3가지 타입) 맞춤 메뉴를 제공하고, 선택한 메뉴를 상황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심플리쿡 오늘도시락’, ‘심플리쿡 오늘밀키트’를 22일 출시한다고 전했다.

22일 출시되는 ‘심플리쿡 오늘도시락’, ‘심플리쿡 오늘밀키트’ 상품은 주초(월,화), 주중(수,목), 주말(금,토,일)로 콘셉트를 나눴다. 해당 메뉴는 각각 3가지 타입으로 실속형/프리미엄형 도시락, 밀키트형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실속형 4200원, 프리미엄형 6000원, 밀키트형 5900원으로 판매된다.

오늘 메뉴는 요일별 바뀌는 메뉴로 고객의 선택 고민을 해결하고 요일별 상황에 맞는 콘셉트을 제공하고자 기획했고 심플리쿡 식단 개발 노하우를 추가해 맛과 종류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동일 메뉴를 고객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타입으로 선택해 골라 먹고 주문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주의 시작인 월/화에는 화끈한 시작을 위해 ‘마라샹궈’를, 수/목에는 든든한 한주의 중간을 위해 ‘고추장불고기’, 금/토/일에는 외식 콘셉트의 한주 마무리를 위해 ‘닭갈비’를 주메뉴로 구성했다. 각 메뉴의 오늘도시락 실속형은 편의점 GS25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이 메뉴를 기본으로 추가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형과 밀키트형은 GS25 어플 ‘나만의 냉장고’ 예약 주문을 통해서만 주문이 가능하다.

특히 밀키트형은 가정에서 메인 요리만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게 만든 1인분용 밀키트 상품으로 혼식, 혼술에 적당한 사이즈다. 이를 통해 자기만의 요리를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