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유민상-서태훈-이세진, "2019 여름 여행 끝판왕" 핵인싸 行 열차 탑승!

'배틀트립' 유민상-서태훈-이세진, "2019 여름 여행 끝판왕" 핵인싸 行 열차 탑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16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 서태훈VS이세진, ‘고인물 소금쟁이’ 유민상 핵인싸 만들기 도전!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강렬한 무더위를 타파하기 위해 ‘배틀트립’에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떴다. 2019년 여름을 가장 핫하게 보낼 수 있는 핵인싸 여행으로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7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를 주제로 개그맨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이 여행설계자로 출연한다.
 
여행 설계 공개에 앞서 성시경은 “오늘은 2019 여름 여행 끝판왕을 준비했다”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서태훈은 “서울 근처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핫한 곳들을 다녀왔다. 여름 전용 잇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올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치솟게 했다.
 
특히 서태훈-이세진은 인기쟁이 썸머 페스티벌이 주제인 만큼 “고인물에 있는 소금쟁이 같은 사람”이라며 인기쟁이와는 동떨어진 유민상을 핵인싸로 만들기 위한 여행 설계를 예고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포천부터 가평, 하남, 남양주, 용인, 시흥에 이르기까지 수도권을 중심으로 SNS에서 핫한 맛집과 액티비티 섭렵에 나설 예정.
 
뿐만 아니라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은 명불허전 개그감을 뿜어내며 가는 곳곳마다 유쾌한 웃음을 투척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유민상은 “원하지 않았는데 자꾸 나오더라고요”라며 절정의 몸 개그를 예고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실내서핑에 도전중인 유민상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강사의 손을 꼭 잡은 채 겁을 잔뜩 먹은 듯한 그의 표정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이때 유민상은 “놓지 마세요. 넘어지기 싫어요 선생님~”이라며 울부짖은 데 이어 남다른 몸 개그로 서태훈-이세진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폭소 만발한 유민상-서태훈-이세진의 핵인싸 수도권 여름 여행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7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