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가 체질’ 근본 없이 웃기고 이상한데 설렌다! 천우희X안재홍, 본 적 없는 돌아이 멜로에 시청자들도 반응했다!
‘멜로가 체질’ 근본 없이 웃기고 이상한데 설렌다! 천우희X안재홍, 본 적 없는 돌아이 멜로에 시청자들도 반응했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우희♥안재홍, 눈을 뗄 수 없는 찰진 티키타카에 시청자들, “이 조합의 주식 제가 사겠습니다~! 이런 케미는 처음이야!”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멜로가 체질’의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범상치 않은 두 도른자, 천우희와 안재홍. 방송 2회 만에 이 조합이 시청자들의 ‘원픽’ 커플이 된 이유는 무엇일까.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의 똘끼 충만 드라마 작가 임진주(천우희)와 가진 능력만큼 자신감도 재수 없을 정도로 ‘맥스(MAX)’를 찍고 있는 스타 피디 손범수(안재홍). 이 조합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방송 2회 만에 인터넷 게시판과 SNS 등을 통해 ‘이 커플, 너무 신박하다’,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케미다’, ‘이상한데 자꾸 끌려. 나 왜 설레지?’ 등 신선하고 근본 없는 커플에 입덕 부정기를 겪고 있는 시청자들의 댓글이 줄을 이은 것.
 
서로 호감을 느끼고 싶어도 느낄 수 없었던 첫 만남. 진주가 굴욕적인 포즈로 넘어지는 순간, 범수는 솜씨 좋게 피하며 되레 자신이 다칠 뻔했다고 약을 올렸다. 이에 진주는 말도 안 되게 재수 없는 남자라고 생각하며 최악의 첫인상을 적립했다. 하지만 반대로 누구보다 죽이 잘 맞던 순간도 있었다. “가슴이 덩실덩실 뛴 적 있어요, 없어요?”라고 묻는 범수에게 “뭐, 가끔 나풀나풀 뛰기도 하고”라며 쿵짝으로 답하던 진주. 이들의 티키타카는 이렇게 적재적소에서 웃음을 터뜨렸다.
 
이뿐인가, 자신의 대본을 새파랗게 젊은 범수가 무시하자 화가 머리끝까지 난 스타 작가 혜정(백지원)이 잔소리를 시전하려고 하자, 그녀의 말을 끊으며 “아아아아~ 충고 안 들어~”라며 귀를 막는 범수. 보통 사람들 같으면 범수의 근본 없는 돌아이짓에 당황했겠지만, 역시 한 똘끼 하는 진주는 달랐다. “와, 네가 이겼다. 모지리인데, 닮고 싶어”라며 생뚱맞은 호감을 내비친 것. 이상한 포인트에서 서로에게 꽂혀버린 이 커플, 역시 범상치 않다.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자신의 대본을 보고 함께 작업해보자고 제안한 범수에게 “자뻑이 너무 심하다”며 당당하게 “안 해요”라고 선언한 진주가 포착됐다. 이렇게 이들의 협업은 무산되나 싶었지만, 뒤이어 공개된 쿠키 영상에서 드러난 깨알 반전. 자리에서 일어서다 말고 “왜 안 잡아요?”라며 뒤돌아본 진주에게 “팔이 안 닿아서. 어떻게 뭐, 잡아줘요?”라는 범수. 이들은 과연 같은 배를 탈 수나 있을까. 근본 없이 웃기고, 이상한데 설레는 두 ‘도른자’들의 더욱 병맛스러워질 멜로가 기대된다.
 
‘멜로가 체질’.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 JTBC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암보험비교-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비갱신형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 암보험비교사이트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