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적 참견 시점’ 김동현, 눈치 백 단 중고 쇼핑 하이에나! 매의 눈으로 쇼핑 시작! ‘어나더 레벨’ 사장님과 뜻밖의 대치!

‘전지적 참견 시점’ 김동현, 눈치 백 단 중고 쇼핑 하이에나! 매의 눈으로 쇼핑 시작! ‘어나더 레벨’ 사장님과 뜻밖의 대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0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현 매니저, 평소 김동현 절약 정신 제보! ‘중고 쇼핑 즐기는 편’ 과연?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김동현이 눈치 백 단 중고 쇼핑 하이에나로 변신한다. 매의 눈으로 쇼핑을 시작한 그의 모습이 시선을 끄는 가운데 그가 ‘어나더 레벨’의 사장님과 뜻밖의 대치를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관심을 한껏 끌어올린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64회에서 중고 쇼핑에 나선 김동현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동현이 중고 상품 숍에 방문한다. 이에 대해 매니저가 김동현이 평소 절약 정신이 투철해 중고 쇼핑을 즐기는 편이라고 제보했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두 눈을 번뜩이며 가게 구석구석을 살피는 김동현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없는 것 빼고 다 있어!”라며 숨겨진 ‘꿀템’을 귀신같이 발굴해낼 예정. 뿐만 아니라 수많은 거래 경험으로 다져진 스킬을 발휘해 은근슬쩍 가격 흥정까지 시도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김동현과 중고 상품 숍 사장님의 쇼핑 배틀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김동현은 사장님의 허를 찌르는 영업 기술에 너털웃음을 터뜨리며 당황했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의 막상막하 중고 쇼핑 대결에 대한 관심을 더한다.
 
중고 쇼핑 마니아 김동현의 중고 쇼핑 현장은 오는 10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