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래퍼 롭세(Rovxe), 오늘(9일) 더블 싱글 'RISING STAR' 발표! "트렌디+순수 담았다"

신예 래퍼 롭세(Rovxe), 오늘(9일) 더블 싱글 'RISING STAR' 발표! "트렌디+순수 담았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0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롭세, 오늘(9일) 신보 '라이징 스타' 공개! "직접 작사·작곡…kuzi·GI$T 피처링 참여"

래퍼 롭세(Rovxe)가 오늘(9일) 신곡 'RISING STAR'(라이징 스타)를 발표한다.

롭세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더블 싱글 'RISING STAR'를 공개한다. 지난해 12월 발표한 첫 정규앨범 'RIGHT, LOVE, XNARCHY'에 이어 약 8개월 만의 신보다.
 
새 더블 싱글 'RISING STAR'은 롭세가 정규 1집을 작업했던 당시의 초심을 찾기 위한 과정이자 새로운 출발을 하자는 의미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작업을 시작한 앨범이다. 더불어 이후 발표할 EP 앨범의 예고편 격의 앨범이자 트렌디하고 순수한 느낌의 두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트랙 'RISING STAR'은 골드애쉬(Goldash)가 작곡으로 참여해 매력적인 사운드를 드러냈고, 피처링은 힙합계 떠오르는 스타들이 대거 몰린 딕키즈 크루의 쿠지(kuzi)가 참여했다.
 
또한, 두 번째 트랙인 'XHINNY NIGHT'(샤이니 나이트)는 롭세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본인의 감정을 고스란히 표현했고,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던 윤현선(GI$T)이 피처링을 맡아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정규앨범 발매 이후 약 반년간 롭세의 심리 상태를 가장 직접적으로 표현, 슬럼프를 극복하지 못했던 17살 소년의 극복 과정을 담아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한층 성장한 앨범으로 돌아온 롭세는 랩, 프로듀싱, 믹스, 디제잉 등 각 분야에서 다양한 연구와 도전을 멈추치 않는 아티스트로, 지난해 래퍼 맥랩(MCRAP)의 디지털 싱글 'mosaic (Feat. Rovxe)'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첫 정규앨범 'RIGHT, LOVE, XNARCHY' 발표 이후 팀 프랭크 뮤직(FRANK MUSIK)의 리더이자 팀 '탈주닌자클랜'의 팀원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브린(bryn)부터 제네 더 질라(ZENE THE ZILLA), 플루마(PLUMA)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음악적으로 협업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한편, 롭세의 더블 싱글 'RISING STAR'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