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청량 甲 바닷가 데이트 현장 공개! 천진난만한 밝은 미소! 설렘 폭발! 시선 강탈!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차은우, 청량 甲 바닷가 데이트 현장 공개! 천진난만한 밝은 미소! 설렘 폭발! 시선 강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07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차은우, 폭염 날려버리는 청량 비주얼! 첫 바다 데이트 포착! 관심 UP!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사진제공 : 초록뱀미디어

'신입사관 구해령' 신세경, 차은우의 바닷가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서로를 마주 보며 천진난만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남녀의 모습은 시원한 청량함이 가득해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한다.

MBC 수목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7일 구해령(신세경 분)과 이림(차은우 분)의 첫 바닷가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의 '필' 충만 로맨스 실록. 이지훈, 박지현 등 청춘 배우들과 김여진, 김민상, 최덕문, 성지루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지난 '신입사관 구해령' 11-12회에서는 여사와 대군으로 만난 해령과 이림이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며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남몰래 해령을 챙기는 이림의 모습은 핑크빛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고, 허리 포옹과 첫 동침 등 스킨십이 급물살을 탄 가운데 두 사람의 '바닷가 로맨스' 현장이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해령과 이림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 없이 맑은 미소의 해령과 밝게 미소 짓는 이림의 모습은 데이트를 즐기는 여느 커플과 같아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이어 해령과 이림이 버선과 신발까지 벗어 던지고 바닷가 백사장을 밟는가 하면 함께 바닷물에 들어가는 등 천진난만한 아이들처럼 바다를 즐기고 있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해령과 이림이 바닷가에서 얽매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 오롯이 서로를 마주한다. 두 사람은 이번 바닷가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 대해 더욱 깊이 알아가며 한층 가까워질 예정이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세경, 차은우, 박기웅이 출연하는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늘(7일) 수요일 밤 8시 55분에 13-14회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