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 7화 본방사수 인증샷! 자체발광 비주얼!
'미스터 기간제'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 7화 본방사수 인증샷! 자체발광 비주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0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 기간제’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 교복도 파티룩도 완벽 소화! ‘시선강탈’ 비주얼!
사진 : OCN 제공
사진 : OCN 제공

거침없는 악행과 섬뜩한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쥐락펴락하는 악랄한 고딩 ‘천명고쓰’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가 시선강탈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를 유발하고 있다.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극본 장홍철/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오늘(7일) ‘미스터 기간제’ 7화 방송을 앞두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한 이준영-최규진-한소은-김명지의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교복 대신 파티룩으로 드레스업해 자체발광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는 것.
 
극중 천명고 공식 커플인 이준영과 한소은은 턱시도와 순백의 드레스로 공식 커플다운 압도적 비주얼을 뽐낸다.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절로 뿜어져 나오는 모델 포스와 아름다운 비주얼이 본방사수 의욕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찰진 연기호흡으로 극중 시도 때도 없이 서로를 도발하며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최규진과 김명지는 나란히 브이 포즈를 하며 찰떡 호흡을 드러낸다. 교복만큼이나 세미 수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최규진과 황금빛 미니드레스로 미모 끝판왕의 포스를 드러낸 김명지가 눈길을 잡아 끈다.
 
이들의 압도적 비주얼을 보면 볼수록 오늘 방송될 7화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를 모은다. 이에 극중 보는 이들의 소름을 돋게 하는 악행을 보여준 네 사람이 오늘 방송되는 ‘미스터 기간제’ 7화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줘 안방극장에 강렬한 충격을 선사할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OCN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오늘(7일) 밤 11시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안산신축빌라매매, 최다매물 보유,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http://안산신축빌라매매.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보험 [클릭] 실비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가격비교사이트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
다이렉트암보험암보험비갱신형-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 암보험비교사이트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의료실비보험료계산

다이렉트암보험 보험비교닷컴 운전자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다이렉트만원운전자보험치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