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오늘(5일) 밤 첫 방송! 정지훈-임지연-곽시양, 첫방 사수 독려 단체샷 공개!

‘웰컴2라이프’, 오늘(5일) 밤 첫 방송! 정지훈-임지연-곽시양, 첫방 사수 독려 단체샷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8.0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2라이프’ 오늘(5일) 밤 8시 55분 드디어 첫 방송!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오늘(5일) 첫 방송을 앞둔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곽시양 등 특수본 팀원들의 첫방송 독려샷이 공개돼 본방사수 욕구를 증폭시키고 있다.

오늘(5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이 가운데 ‘웰컴2라이프’ 측이 정지훈(이재상 역)-임지연(라시온 역)-곽시양(구동택 역)-박원상(오석준 역)-장소연(방영숙 역)-박신아(하민희 역)-임성재(양고운 역)-홍진기(문지호 역)의 첫방 사수 독려 단체샷을 공개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들은 극중 평행 세계에서 ‘특수본’으로 뭉쳐 의문 속에 엮여있는 사건을 수사하는 한편, 환상적인 티키타카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공개된 스틸 속 정지훈-임지연-곽시양 등 특수본 팀원들은 밝은 미소를 띤 채 손으로 브이(V)자를 그리며 해피 바이러스를 무한 발산하고 있다. 이어 단체로 애교 섞인 손 하트를 날리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전파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의 손에 들린 ‘8월 5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본방사수’라는 손 글씨 팻말이 ‘웰컴2라이프’의 본방 사수 의지를 치솟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한 자리에 모인 정지훈-임지연-곽시양-박원상-장소연-박신아-임성재-홍진기 등 특수본 팀원들의 면면에서 각기 다른 개성이 풍겨져 나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의상부터 스타일링까지 개성만점인 특수본 팀원들의 다채로운 매력이 스틸 만으로도 느껴지는 바. 이들이 범인을 잡기 위해 무대뽀로 돌격하며 뿜어낼 꿀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오늘(5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더운 여름, 모든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더욱 유쾌하고 퀄리티 높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뜨겁게 달려왔다”면서, “‘웰컴2라이프’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늘(5일)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