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인기 웹툰 ‘유미의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인 ‘세포깡’ 출시

GS리테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인기 웹툰 ‘유미의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인 ‘세포깡’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8.0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깡'은 ‘유미의세포들’에서 의인화된 여러 세포들 중 식욕을 담당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는 ‘출출세포’가 즐겨 먹는 간식

GS리테일은 1일 네이버웹툰과 손잡고 인기 웹툰 ‘유미의세포들’의 상상 속 과자인 ‘세포깡’을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유명 연예인, 패션브랜드, 인기 유튜버에 이어 이번엔 네이버 웹툰과의 협업을 통해 또 한번 고객에게 차별화된 맛과 재미를 선사한다.

‘세포깡’은 네이버웹툰인 ‘유미의세포들’에서 의인화된 여러 세포들 중 식욕을 담당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는 ‘출출세포’가 즐겨 먹는 간식으로 GS리테일이 네이버웹툰과 협업해 상상 속 과자를 실제로 구현해 출시한 것이다.

‘유미의세포들’은 2015년 4월 시작해 현재까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작품으로 웹툰 속 주인공인 유미의 다양한 감정과 체내 활동을 의인화된 세포를 통해 표현하는 독창적인 콘셉트의 작품이다.

의인화된 세포들은 각 세포의 특징이 반영된 귀여운 외모와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웹툰 속 주인공인 유미와 함께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이번에 출시한 세포깡은 ‘유어스출출세포깡매콤달콤(이하 세포깡매콤달콤)’과 ‘유어스출출세포깡간장마요(이하 세포깡간장마요)’ 2종이다.

GS리테일은 유어스출출세포깡 2종에 새우 분말을 주 재료로 만든 스낵을 사용했다. 2종 중 △세포깡매콤달콤에는 매운맛과 달콤한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떡볶이소스맛 시즈닝(양념)을 사용해 가장 대중적인 맛을 구현했고 △세포깡간장마요에는 마성의 조합으로 꼽히는 ‘단짠(달콤,짭짤)’을 간장마요맛으로 입혀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