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곽시양, 법정 만남 포착!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곽시양, 법정 만남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7.3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컴2라이프’ 정지훈 VS 임지연-곽시양, 법정서 상반된 감정 표출!
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사진 :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MBC ‘웰컴2라이프’ 정지훈과 임지연-곽시양의 법정 만남이 포착돼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8월 5일(월)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
 
극중 정지훈은 한 순간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된 악질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다. 임지연은 현실 세계에서는 이재상의 구여친이지만 평행 세계에서는 이재상의 아내인 강력반 형사 ‘라시온’으로, 곽시양은 라시온의 선배이자 파트너인 강력반 형사 ‘구동택’으로 분한다. 정지훈과 임지연-곽시양은 현실 세계에서는 변호사와 형사로 대립 구도를 형성하는 한편, 평행 세계에서는 특수본 팀으로 뭉쳐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재판이 진행중인 법정에서 만난 정지훈과 임지연-곽시양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지훈은 자신의 의뢰인을 열정적으로 변호하는 당당한 변호사의 자태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유려하게 변호를 하던 그의 얼굴에 피어 오른 미소에서 악랄함이 풍겨져 나오는 듯 하다. 반면, 재판을 방청하던 임지연-곽시양은 놀람과 분노가 뒤섞인 표정으로 관심을 높인다. 무엇보다 임지연은 가슴 깊숙한 곳에부터 분노가 치밀어 오르는 듯 불꽃이 일렁이는 눈빛을 내비치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이 상승된다.
 
이는 현실 세계 속 악질 변호사 정지훈과 강력계 형사 임지연-곽시양의 모습. 이기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 정지훈은 임지연-곽시양이 열혈 수사 끝에 잡은 범인들을 족족 풀어주며 분노를 솟구치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현실 세계에서 끊임없이 대립할 정지훈과 임지연-곽시양의 관계에 이목이 집중되는 한편, 평행 세계에서 특수본으로 뭉쳐 범인을 잡기 위해 무대뽀로 돌격하며 펼칠 이들의 활약에도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8월 5일(월)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