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에게 물어봐! 오늘(25일) 저녁 6시! 고정 유재석의 Q&A! V 스페셜 라이브 진행 예고!

‘놀면 뭐하니?’ 유재석에게 물어봐! 오늘(25일) 저녁 6시! 고정 유재석의 Q&A! V 스페셜 라이브 진행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7.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재석, ‘놀면 뭐하니?’ 첫 방송 전 V라이브 예고! 유일한 고정 유재석이 직접 질문에 답한다!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의 유일한 고정 유재석이 오늘(25일) 저녁 6시에 V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V 스페셜 라이브는 ‘유재석의 Q&A’를 주제로 유재석이 직접 이야기를 풀어 놓을 예정이다.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채현석) 측은 오늘(25일) 저녁 6시에 유재석의 V 스페셜 라이브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MBC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로, 수많은 사람을 거치며 카메라에 담긴 의외의 인물들과 다양한 이야기들이 담길 예정이다.
 
오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놀면 뭐하니?’에 대한 기대가 뜨거운 가운데, 유일한 고정 출연자인 유재석이 온라인에서 예비 시청자들과 특별한 만남을 한다.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와 자신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직접 풀어주는 시간을 갖고, 네티즌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오는 27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본격적인 첫 방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