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싱어송라이터 가호, 신곡 'FLY' 라이브 영상 공개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싱어송라이터 가호, 신곡 'FLY' 라이브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7.24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가호, 신곡 'FLY' 라이브 공개...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감성 자극'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싱어송라이터 ‘가호(Gaho)’가 신곡 ‘FLY’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에 출연한 가호는 지난 23일 신곡 ‘FLY’의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야외 공연장에서 ‘FLY’를 노래하고 있는 가호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관객이 없는 텅 빈 공간에 오롯이 가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만이 울려 퍼져 음원으로는 느낄 수 없는 라이브의 묘미를 선사한다.
 
가호의 신곡 ‘FLY(플라이)’는 격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전개가 돋보이는 곡으로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네는 내용이 담겼다. 가사에는 정말 좋아하는 무언가를 할 때만큼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을 위해 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가호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며, 웅장한 현악기 사운드와 몽환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 제목 ‘FLY’처럼 마치 하늘을 날아오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푸른 자연 경관을 배경으로 길을 걷던 가호가 어느 순간 하늘로 뛰어올라 하늘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모습이 나온다. 하늘을 날아다니는 모습은 애니메이션으로 표현되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곡이 가진 주제처럼 현실의 답답함에서 벗어나 자유로움과 해방감을 전달한다.
 
가호는 지난해 플라네타리움 레이블 컴필레이션 앨범 ‘Planetarium Case #1’, ‘Case #2’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이후 싱글 ‘있어줘’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들려줘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난겨울에는 첫 미니앨범 ‘Preparation For a Journey’를 발표하며 R&B 장르를 바탕으로 리드미컬한 곡과 슬픈 감성이 돋보이는 곡까지 다채로운 곡들을 들려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성을 보여줬다.
 
가호는 개인 앨범 외에도 SBS 수목 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MBC 수목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의 동명의 OST ‘시간’ 등 수목 드라마 OST에 참여하면서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을 받았다.
 
가호는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4songs)’를 통해 대표곡 ‘있어줘’와 ‘ZAYN(제인)’의 ‘Dusk Till Dawn’, 신곡 ‘FLY’ 라이브에 이어서 오는 30일 존 박의 ‘철부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