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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셀토스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

기아차,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셀토스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9.07.18 17:07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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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18일 세계 최초로 판매에 나서

오늘 18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마임 비전 빌리지에서 기아자동차 관계자와 자동차 담당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셀토스의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고 기아자동차가 전했다.

기아자동차 권혁호 부사장은 “디자인과 상품성 부문에서 압도적 존재감을 자랑하는 셀토스는 치열한 소형 SUV 시장의 ‘게임 체인저’ 역할을 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기아자동차는 6월 20일 인도에서 셀토스를 공개하며 전 세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7월 18일 세계 최초로 판매에 나선다.

셀토스는 4375mm의 동급 최대 전장을 자랑하며 넓은 러기지 용량(498ℓ)을 확보해 실내 공간이 최대 장점인 SUV다.

또한 복합연비 12.7 km/ℓ(16인치 2WD 기준) 1.6 터보 가솔린, 복합연비 17.6 km/ℓ(16인치 2WD 기준) 디젤 모델로 판매되며 7단 DCT를 적용해 가속 응답성, 연비 향상을 구현했다.

셀토스는 동급 최대 크기를 기반으로 볼륨감이 응축된 대범한 외관디자인, 절제된 젊은 고급스러움으로 무장한 프리미엄 실내디자인, 동급 최첨단 주행 안전사양, 편의사양을 대거 탑재한 상품성을 자랑하면서도 합리적인 수준의 가격으로 출시됐다.

셀토스는 사전계약을 시작한 26일부터 17일까지 영업일 기준 16일간 총 5100대의 계약 대수를 기록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사전계약 결과 고객 중 68%가 하이클래스 상품성을 우선시해 노블레스 트림을 선택했으며 외장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원톤 46%, 클리어 화이트 바디+체리 블랙 루프 26%를 선택하며 볼륨감 있고 대범한 디자인을 선호했다.

특히 전방충돌방지보조, 차로유지보조 등 드라이브 와이즈 사양 기본화에 고객 만족도가 높았으며 ‘가성비’를 넘어 ‘가심(心)비’를 자랑하는 소형 SUV답게 사양 선택권을 강화한 것도 큰 인기를 끌었다.

1.6 터보 가솔린엔진 기준으로 엔트리 트림 ‘트렌디’는 능동 안전 사양인 전방 충돌 방지보조, 차로 이탈 방지보조 등을 기본 적용해 안전성을 충족했다.

메인 트림인 프레스티지 트림은 고객의 선택권 강화를 위한 ‘와이드 셀렉션’ 콘셉트의 옵션/패키지를 선보여 드라이브 와이즈, 10.25인치 UVO 내비게이션, 4WD, 투톤 루프 등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옵션을 선택에 따른 제약 없이 적용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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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7-22 16:2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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