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장영란, '납량특집' 맞이 '좀비 특수분장’의 A to Z! '강철 심장' 구라도 깜놀한 상황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장영란, '납량특집' 맞이 '좀비 특수분장’의 A to Z! '강철 심장' 구라도 깜놀한 상황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7.12 15:3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텔 V2' 김구라-장영란,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오싹 분위기 폭발! '본격 좀비 방송'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김구라와 장영란이 '납량특집'을 기념해 시각적인 오싹함을 선사하는 '좀비' 특수분장의 모든 것을 밝힌다. 특히 평소 '강철 심장'으로 알려진 김구라가 깜놀한 상황이 펼쳐졌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을 모은다.

오늘(1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직접 분장을 하면서 ‘특수 분장’의 세계에 빠져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김구라의 '구라이브'에서는 매주 다양하고 신박한 전문가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는 장영란과 함께 하며 유쾌 상쾌한 케미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연기자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개그맨 김경진이 함께해 특급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우리나라 대표적인 좀비 작품인 '부산행'과 '킹덤' 속 ‘좀비’를 더욱 실감나게 만들었던 ‘특수 분장’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기 위해 ‘구라이브’를 시작한다. 개그맨 김경진이 합류한 가운데, 리얼리티 폭발하는 좀비 분장을 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장영란과 김경진은 본격적인 '백발마녀'와 '좀비'로 변신해 한층 더 오싹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과장된 두 사람의 역할극(?)을 보고 김구라는 "뭐 하는 거야 이게~"라며 시니컬한 반응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가짜 잇몸을 물고 나타나 ‘구라큘라’로 등장한 김구라는 좀비로 변신한 김경진에게 습격 당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집중된다. 킹덤 속 좀비로 출연하고 싶어서 오디션까지 도전했었다는 김경진의 좀비 연기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강철 심장’으로 알려진 김구라도 깜놀하게 만든 ‘경진 좀비’가 ‘납량특집’의 히든카드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는 드라마와 영화 속 '신기한 특수 분장 세계'의 매력은 오늘(12) 밤 '마리텔 V2'에서 시작된다.
 
프로그램 최초로 ‘납량특집’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호러 하우스’로 대 변신한 ‘마리텔 저택’에서 다양한 1인 콘텐츠 방송들이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장성규-(여자)아이들 우기, 김구라-장영란, AB6IX와 안무가 전영이 선사할 오싹 꿀잼 방송들은 오늘(12일) 밤 9시 50분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과 꿀잼을 선사하며 콘텐츠 맛집의 위상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함께 호러 하우스로 완벽 변신한 ‘마리텔 저택’에서 ‘납량 특집’이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한편 각양각색의 매력을 뽐내는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13일 토요일 저녁에는 생방송 플랫폼 트위치를 통해 새로운 생방송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16:56:31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