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WH3N(웬), ‘무엇이 그토록 그대를’ 7일(일) 발매한다…유니크한 보이스 톤과 감성의 소유자

신예 WH3N(웬), ‘무엇이 그토록 그대를’ 7일(일) 발매한다…유니크한 보이스 톤과 감성의 소유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7.02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H3N(웬), 두 번째 싱글 ‘무엇이 그토록 그대를’ 7일(일) 발매!...위태롭게 기울어진 사랑의 무게

신예 뮤지션 WH3N(웬)이 두 번째 싱글 ‘무엇이 그토록 그대는’을 발매한다.

WH3N(웬)은 아티스트형 레이블 쇼파르뮤직이 볼빨간사춘기를 영입한 이후 3년 만에 선보인 신예 아티스트로서, 지난 5월 정식 발매한 첫 데뷔 싱글 ‘전화’에 이어 지난 1일(월), 새 싱글 앨범 ‘무엇이 그토록 그대를’의 발매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았다.
 
쇼파르뮤직 및 WH3N(웬) 공식 SNS 채널에 첫 선보인 티저 이미지는 어둡고도 쓸쓸한 분위기의 공간 속, 어렴풋이 보이는 WH3N(웬)의 실루엣으로 슬프고도 공허한 감성을 자아냈다. 또한 ‘무엇이 그토록 그대를’이라는 시적인 앨범명으로 통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WH3N(웬)의 두 번째 싱글 ‘무엇이 이토록 그대를’은 사랑의 끝, 혼자 남겨진 이의 마음을 그린 앨범으로, WH3N(웬)만이 풀어낼 수 있는 애절하고 깊은 이별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WH3N(웬)의 새 싱글 ‘무엇이 그토록 그대는’은 오는 7일(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