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고교생 대상으로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실시

SK텔레콤, 고교생 대상으로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실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9.06.28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부가서비스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7월 1일부터 2019년 말까지 고교생 고객에게 부가서비스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SK텔레콤이 전했다.

‘EBS 데이터팩’은 EBS 교육 콘텐츠를 모바일로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로 대한민국 고교생인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EBS 데이터팩(청소년)’ 이용료(월 6600원, VAT 포함)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고교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용료를 절반씩 맡아 지원하기로 했다.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7월 1일부터 SK텔레콤 대리점·지점·고객센터에서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신청하면 된다. 한국 나이 17~19세(2001~2003년생)인 고객은 ‘EBS 데이터팩(청소년)’ 신청 시 이용료가 자동 지원된다. 한국 기준 17~19세가 아니지만 고교생인 경우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 재학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SK텔레콤은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종료 이후 고객이 원치 않는 이용료를 지불하며 계속 이용하는 일이 없도록 신경 쓰기도 했다. SK텔레콤은 이번 프로모션이 끝나면 혜택을 받고 있던 ‘EBS 데이터팩(청소년)’ 부가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자동 해지할 예정이다.

앞서 SK텔레콤은 3월 한국 나이 기준 19세 이하 고객이 사용 가능한 ‘EBS 데이터팩(청소년)’(월 6600원, VAT 포함)과 20세 이상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EBS 데이터팩(일반)’(월 9900원, VAT 포함) 등 ‘EBS 데이터팩’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EBS 데이터팩’ 이용 고객은 매일 EBS 서비스 전용 데이터 2GB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두 소진 시에도 최대 3Mbps 속도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전용 데이터로 이용할 수 있는 EBS 서비스는 EBSi 고교강의, EBS 중학+, EBS Math 등 3가지다(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 모두 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