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기술자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 '심룡계약' 디지털 개봉

수상한(?) 기술자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 '심룡계약' 디지털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6.28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종된 선원들을 둘러싼 의문의 미제 사건을 풀기 위해

실종된 선원들을 둘러싼 의문의 미제 사건을 풀기 위해 모인 수상한(?) 기술자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 '심룡계약'이 27일 개봉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미술 선생님 ‘위쯔’, 사냥꾼 ‘유쿤’,  고생물학자 ‘지란’, 그리고 해커 ‘샤오동’까지, 각 캐릭터들의 수상한(?) 직업과 성격이 고스란히 담겨 재미를 더한다. 팀을 이끄는 리더 ‘위쯔”역을 맡은 배우 당우철은 능글능글하면서도 성숙한 면모로 관객들까지 끌어당기는 야누스적인 매력을 뿜어낸다. 실제로, 당우철은 중국 드라마 '막비, 저취시애정'과 배우 추자현과 함께 열연을 펼친 '연상니, 애상아'로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 보인 바 있는 실력파 배우로 알려져 있다.

어딘가 의심스러운 구석을 지닌 ‘유쿤’의 비밀스러운 매력을 표현한 배우 진역유는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증몽설은 팀원들을 격려하지만 또 다른 목적으로 사건을 파헤치는 ‘지란’으로, ‘위쯔’와 묘한 케미스트리를 발휘한다. 마지막으로, 은밀하게 정보를 빼내는 해커 ‘샤오동’역의 츄샤오동은 어설프다가도 예리한 모습을 선보이며,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을 뗄 수 없는 예측불가 팀플레이 '심룡계약'은 SK BTV, LG U+ TV, 케이블TV VOD, KT olleh TV모바일, oksusu, U+모바일tv, CJ 티빙, 구글플레이, 씨츄, yes24, pooq, KT skylife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