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최신 타이틀인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국내 출시
닌텐도 스위치, 최신 타이틀인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국내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9.06.2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유저가 스스로 지형과 장애물을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독특한 설정

‘슈퍼 마리오 메이커 2’를 국내 정식 판매을 시작했다고 대원미디어가 전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결합형 콘솔게임기 Nintendo Switch ™(이하 닌텐도 스위치)의 최신 타이틀인 ‘슈퍼 마리오 메이커 2’는 게임 유저가 스스로 지형과 장애물을 만들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던 전작의 장점을 계승하고 새로운 재미 요소들을 대거 추가했으며 첫 공개한 직후부터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기대작이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2’는 플레이 모드로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최대 4인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각각 경쟁 혹은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만들기 모드에서는 게임 배경 및 코스 배경 변경은 물론이거니와 100여개 이상의 다양한 파츠로 최대 2명이 함께 코스를 직접 설계하고 만들 수 있다.

현시점에서 대원미디어는 2018년 같은 시기와 비교할 때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 판매의 호조를 보이고 있으며 28일 ‘슈퍼 마리오 메이커 2’의 정식 판매에 돌입하면서 이러한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정식 판매에 돌입한 ‘슈퍼 마리오 메이커 2’는 일반 버전과 처음 만나는 온라인 세트(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12개월 포함) 두 종류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닌텐도에 따르면 11월에는 ‘닌텐도 스위치’ 하반기 기대작 ‘포켓몬스터소드’와 ‘포켓몬스터실드’의 국내 출시(전 세계 동시 발매)도 예정돼 있어 국내 게임 팬들에게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폰서링크
파울러스 도자기/주방용품 전문 쇼핑몰, 키친, 리빙웨어, 유리, 커피잔, 텀블러, 패브릭, 그릇 홈세트 등 판매
안산 전지역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투룸, 쓰리룸, 복층빌라, 최다매물 보유, 고잔동, 사동, 원곡동 신축빌라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자동차다이렉트실버보험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