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법남녀2' 송영규, 까칠남의 반전 비하인드 공개! 송영규X정재영 돈독한 팀워크 '훈훈'

'검법남녀2' 송영규, 까칠남의 반전 비하인드 공개! 송영규X정재영 돈독한 팀워크 '훈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6.2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도남, 의욕 과하고 거칠지만 속 정 많은 캐릭터”
사진 : 원츠메이커 제공
사진 : 원츠메이커 제공

‘검법남녀2’ 송영규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매회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사건과 명품배우진의 활약으로 끊임없는 시청률 상승세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검법남녀 시즌2’(이하 ‘검법남녀2’)에서 승부욕 넘치는 법의관 ‘마도남’과는 180도 다른 송영규의 반전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 ‘검법남녀2’에서 지난 시즌에 이은 정예멤버로 합류해 톡톡 튀는 말투와 특유의 독특한 캐릭터를 살려내며 활약하고 있는 송영규는 극 중 정재영과 팽팽한 대결 구도로 카리스마 호흡을 선보이는가 하면, 때로는 법의학자로서의 소명의식 넘치는 철저한 모습으로 흡인력을 높이고 있다.
 
이처럼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송영규는 오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연신 웃음꽃을 피우고 있는 모습으로 촬영 쉬는 시간에 장난기 가득한 눈빛과 동료 배우들과 끈끈한 친분을 나누며 미소 짓고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카메라를 향한 그의 다정한 눈빛과 부드러운 표정은 극중 명성과 승부를 중시하는 예민한 법의학자 마도남 캐릭터와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송영규 배우의 다채로운 매력이 사진 속 고스란히 묻어나고 있다.
 
특히, 극중 앙숙이자 라이벌인 법의관 백범 역의 정재영과 함께 수술복 차림으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송영규는 드라마 속에서 빚어내는 텐션이 무색할 정도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뽐내고 있어 귀여운 면모까지 드러내 눈길을 끌고 있다.
 
‘검법남녀’ 제작진은 “송영규는 카메라 앞에 설 때면 순식간에 캐릭터에 몰입하는 카리스마로 주변을 압도하지만 쉬는 시간 내내 주변과 소통하고 웃음 짓는 모습으로 현장을 편안하게 이끈다. 오랜 시간 합을 맞춘 배우들과 돈독한 팀워크를 만들어내고 있다. 송영규를 비롯한 ‘검법남녀’ 배우들의 활약을 앞으로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송영규 배우는 “드라마를 시청자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만큼 현장에서 모두가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지난 시즌부터 이어져 온 마도남 캐릭터에 미운정 고운정이 듬뿍 들었다. 의욕이 과하고 표현이 거친 인물이지만 속정이 깊은 마도남의 매력을 여러분께 더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저희 드라마 끝까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24일 방송에서 지난 시즌 국과수가 사망으로 결론 지은 오만상의 DNA가 검출되면서 전무후무한 유전자 조작 사건이 어떻게 그려질지, 법의관 정재영, 송영규, 검사 오만석, 정유미 등이 헤쳐 나갈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는 상황. 거듭되는 반전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더하고 있는 ‘검법남녀 시즌2’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