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은,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 출연 확정.. 새로운 캐릭터 도전!
오승은, MBN-드라맥스 '우아한 가(家)‘ 출연 확정.. 새로운 캐릭터 도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승은 ‘더 뱅커’에 이어 MBN ‘우아한家’ 출연 확정... 임수향X이장우X배종옥과 호흡

배우 오승은이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출연을 확정했다.

17일 오전, 삼화네트웍스 측은 오승은을 비롯해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 김윤서 등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공식적으로 밝혔다.
 
오는 8월 방송될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15년 전 살인사건으로 엄마를 잃은 재벌가 상속녀와 돈 되면 다하는 변두리 삼류 변호사가 만나 그날의 진실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두 남녀의 용호상박 티키타카 로맨스, 가족이라는 이름 아래 숨겨진, 탐욕과 음모의 소용돌이가 펼쳐짐과 동시에 ‘오너(Owner)’들의 ‘리스크(Risk)’를 관리하는 위기관리 시스템 종사자들이 최초로 조명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오승은은 극 중 대한민국 모든 남성들이 흠모하는 인기 절정 TOP 여배우 최나리로 분한다. 최나리는 미묘한 비밀을 감춘 채 이중생활을 펼치며 극에 긴장감을 높여주는 인물로, 오승은의 새로운 캐릭터 연기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우아한 가(家)’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현재 이규한-김진우-공현주-김윤서-오승은 등 ‘연기 선수’들이 집결, 농도 짙은 ‘고수들의 드라마’를 만들어낼 준비가 완료됐다”라며 “은밀한 속내를 품은 캐릭터들의 예측불허 서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오승은은 6년의 긴 공백기를 거쳐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김상중, 유동근, 채시라 등 거물급 배우들로 꾸려진 ‘더 뱅커’에서 오승은은 진선미를 연기했다. 진선미는 대한은행 공주지점의 모범사원이자 아버지의 대출이자를 대신 갚을 정도로 효심이 지극한 캐릭터이다. 그러나 아버지의 공장이 부도가 나게 되고, 그 배후를 알게 된 진선미는 극단의 행동을 하게 되는데, 배우 오승은은 이러한 진선미의 심적 변화를 완벽하게 소화해내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MBN-드라맥스 새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는 오는 8월 방영 예정이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kinsu.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