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야노시호&추사랑&우지석 통역사→강부자→김구라&송가인-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유민상으로 이어지는 ‘게스트 완전체’ 공개!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야노시호&추사랑&우지석 통역사→강부자→김구라&송가인-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유민상으로 이어지는 ‘게스트 완전체’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17 13: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트위치 생방 타임테이블 공개! 프로그램 최초 릴레이 라이브!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프로그램 최초 1박 2일 릴레이 생방송을 시도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하와이 현지에서 야노시호와 추사랑, 우지석 통역사로 시작하는 이번 생방송은 강부자, 김구라와 송가인 등의 출연진으로 이어지는 초특급 라인업으로 ‘생방송 사수’를 부른다. 한국과 하와이를 오가는 ‘꿀잼 콘텐츠’들이 준비되어 있어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최종 확정된 ‘마리텔 생방송 릴레이 라인업’은 다양한 시간대에 재미있고 새로운 콘텐츠 방송들이 편성되어 하루 종일 마리텔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냈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에서 진행될 생방송 타임 테이블 최종본을 오늘(17일) 공개했다.
 
하와이에서 포문을 여는 생방송은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 우지석 통역사가 함께한다. 이들의 ‘하와이 리얼 라이프’는 18일 1부가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 2시, 19일 2부가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1박 2일에 걸친 생방송을 진행한다. 강부자는 18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하고, 18일 저녁 7시부터 11시까지는 김구라가 송가인과 ‘구라이브’를 함께한다. 훈남 유튜버 '약쿠르트'와 유민상은 ‘구라이브’와 동시간대에 시작된다.
 
프로그램 최초로 1박 2일에 걸친 ‘하와이 리얼 라이프’는 무한 긍정의 마인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야노시호가 수많은 랜선 이모들을 만들어낸 딸 추사랑과 함께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 지난 방송에서 완벽한 요가 자세로 이슈가 된 우지석 통역사가 합류 하게 되었는데, 18일 토요일 생방송 시작과 19일 마무리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전국을 트로트의 매력으로 중독시킨 ‘미스트롯’의 우승자 송가인이 김구라와 ‘구라이브’에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무뚝뚝함의 대명사 김구라가 송가인과 트로트를 부르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구라이브’ 최초로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콘텐츠를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강부자는 이번에 진짜로 축구장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독한 해설가’로 알려진 김동완과 조우종 아나운서가 함께 등장해 강부자가 꿈에 그리던 축구 해설가로 데뷔하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SNS에서 핫한 훈남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가 유민상과 함께 등장한다. 두 사람은 우리가 미쳐 모르고 있었던 ‘약에 대한 모든 것’을 개봉할 것이라는 후문이다.
 
‘마리텔 V2’ 제작진은 “18일 최종 라인업이 공개됐다. 18일 정오부터 이어져 저녁 11시 끝나는 다양한 생방송들과, 19일 오전 10시에 다시 시작하는 ‘특별한 생방송’을 하게 되었다”며 “야노시호와 추사랑이 시작과 끝을 함께하는 재미있는 구도가 만들어졌다. 18-19일에 방송되는 모든 생방송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달해 생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매주 다양한 성향의 콘텐츠로 똘똘 뭉친 출연자들이 생방송 도전기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마리텔 V2’는 출연자들이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고 있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0 01:39:24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비보험추천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kr/insu/?num=3764 - 실비보험비교사이트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