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정다은, “텅 빈 사무실에서 조우종이 업어주기도” 비밀연애 풀스토리!
'해투4' 정다은, “텅 빈 사무실에서 조우종이 업어주기도” 비밀연애 풀스토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1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정다은, “조우종과 헤어졌다가 라디오 하면서 다시 만나” 비밀 연애 풀스토리! ‘눈길’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서 정다은이 ‘이제야 비로소 밝히는’ 조우종과의 비밀 연애 시절을 모두 털어놓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정다은은 조우종과 비밀 연애 시절을 회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다은은 “조우종과 헤어진 후 라디오 게스트 섭외가 왔다. 계속 거절하다가 출연했는데 결국 라디오를 함께 하면서 다시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나중엔 청취자 분들이 모두 눈치채시고 문자를 많이 보내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정다은은 “아무도 없는 사무실에서 조우종이 업어주기도 했다”며 사내 연인만이 할 수 있는 달달한 애정행각을 모두 밝혔다는 후문이어서 그 전말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정다은은 “당시 조충현 아나운서도 비밀 연애 중이었다. ‘생생 정보통’ 당시 내 대기실엔 조우종이 있었고, 조충현 아나운서 대기실에는 김민정 아나운서가 있었다. 서로 지켜줬다”며 조충현-김민정 부부의 비밀 연애를 증언하기도. 이에 한석준은 “조우종-정다은, 조충현-김민정만 비밀 연애였다. 아나운서실 모두가 알고 있었다”며 뜻밖의 진실을 폭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정다은은 “프리 선언을 한 후 조우종의 몸무게가 12kg이나 빠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그는 “조우종을 곁에서 보고 ‘나는 퇴사하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때아닌 애사심을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kinsu.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