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싱어송라이터 주영, 31일 새 싱글 'lost' 발표!…"이별한 분들을 위한 노래"
R&B 싱어송라이터 주영, 31일 새 싱글 'lost' 발표!…"이별한 분들을 위한 노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1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B 싱어송라이터 주영, 8개월 만의 새 싱글 'lost' 31일 발표…"이별 감성 자극 예고"

R&B 싱어송라이터 주영이 오는 31일 새 싱글을 전격 발표한다.

소속사 스타쉽 엑스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주영 SINGLE "lost" 19.05.31"이라는 글과 함께 주영의 이미지를 기습 게재해 새 싱글 발표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매력적인 흑백 컬러로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주영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특히 색다른 소품과 빛의 조화로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느낌을 보여주며 감각적인 매력을 한층 더한다.
 
더불어 주영은 자신의 SNS에 "이별한 분들을 위한 노래"라고 신곡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했다.
 
주영의 새로운 싱글 'lost'(로스트)는 지난해 9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N/A'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곡이다. 당시 주영은 자신의 솔직한 고민과 외로움 등 다양한 감정을 앨범에 녹여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어낸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주영만의 이별 감성을 담은 'lost'는 어떤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지 가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주영은 독보적인 보컬 색과 가창력, 뛰어난 재능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영역을 단단히 굳혀왔다.
 
2010년 데뷔곡 '그대와 같아'를 시작으로 '네게 난', ' Dive'(다이브), '처음', 'N/A'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발표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했고, 이는 가요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브레이커스', '복면가왕'에서 남다른 감성 보컬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으며 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OST '매일매일 그리울거야' 등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주영은 오는 31일 새로운 싱글 'lost'를 발표한다.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okinsu.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https://igreenart.blog.me/https://blog.naver.com/cybergit/https://blog.naver.com/hitnine/https://blog.naver.com/cucu2046/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