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브이라이브, 1020 위한 '특별한' 5월 라인업 공개! '에이틴2' 흥행 잇는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1020 위한 '특별한' 5월 라인업 공개! '에이틴2' 흥행 잇는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09 11: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 5월 V오리지널 라인업도 ‘풍성’! 1020 취향 저격 웹드라마 2편 출격!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사진 :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2019년 첫 천만웹드 ‘에이틴2’부터 입대 전 시우민의 리얼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심포유-시우민편’까지 뜨거운 돌풍을 일으킨 화제의 콘텐츠를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이 1020을 위한 스페셜한 5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에피소드를 공개하자마자 100만뷰를 거뜬히 돌파하는 메가히트 웹드라마 ‘에이틴2’가 5월에도 10대 마음을 저격한다. 지난 4월 21일 선공개된 ‘에이틴2’ 1회는 230만뷰를 넘어섰고, 공개된 다른 에피소드 역시 200만뷰에 근접하며 콘텐츠 파워를 입증 중이다. 또한 브이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에이틴 멤버십 '에이틴2 팬십'은 글로벌 17개국에 판매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10대 콘텐츠를 넘어 신드롬이 된 ‘에이틴2’의 인기 고공행진에 관심이 집중된다.
 
매회 신기록을 경신하는 ‘에이틴2’의 놀라운 화제성을 이어갈 막강한 V오리지널 웹드라마 2편이 5월에 출격 대기중이다. 오는 21일 저녁 7시 최초 공개되는 웹드라마 ‘어쨌든 기념일’(제작 72초 TV)은 ‘기념일’을 주제로 사랑에 빠진 10대들의 두근거리는 연애담을 담는다. 주연으로 확정된 펜타곤 홍석, 모모랜드 나윤, 업텐션 규진 등이 풋풋한 로맨스를 그려내 설렘을 유발할 예정이다. 21일 최초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화, 금 저녁 7시 공개돼 ‘에이틴2’를 잇는 또 하나의 10대 타깃 콘텐츠가 될 것을 기대케 한다.
 
근미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박한 웹드라마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오는 27일 최초 공개 예정인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제작 메이크어스)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인간보다 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안드로이드 소년과 로봇보다 더 차가운 마음을 가진 소녀의 성장 드라마. 이수민, 지민혁, 김도아, 남윤수 등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7일 이후 매주 월, 수 공개예정이다.
 
이외에도 단기간에 전체 재생수 1800만뷰를 돌파한 ‘심포유-시우민 편’은 지난 3일 마지막 회를 공개했다. 엑소 시우민의 리얼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작품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더욱이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시우민의 혼자놀기 버킷리스트 등 시우민의 다채로운 모습을 가득 담은 영상이 6월경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매 회차 공개시마다 네이버 10대 실시간 검색어에 랭크되고 있는 10대판 하트시그널 ‘리얼하이로맨스’는 스타 출연진 없이도 타깃층에 강력한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빅픽처3’(김종국,하하)를 5월에도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빅픽처3’는 미국과 중국, 일본 등지에서 높은 재생수가 발생, 국경 없는 콘텐츠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에 대해서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관계자는 ”지금까지 네이버 브이라이브는 1020타깃을 위한 콘텐츠를 기획해 스타 없이도 팬덤을 만들어내고,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재생수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 콘텐츠로의 확장을 이끌어 왔다”며 “5월 신규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어쨌든 기념일’과 ‘로봇이 아닙니다’는 기발한 소재와 높은 완성도로 ‘에이틴2’를 능가하는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시리즈는 글로벌 1020 세대들에게 핫한 웹드라마, 웹예능을 매일 매일 최초 공개하며 전 세계적으로 두터운 콘텐츠 팬층을 쌓아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19 17:05:31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비보험추천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kr/insu/?num=3764 - 실비보험비교사이트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