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서울 청계광장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따뜻한 한마디’ 캠페인 진행

어린이날, 서울 청계광장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따뜻한 한마디’ 캠페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5.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나만의 키링 만들기, 아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스티커 붙이기,
가족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

어린이날을 맞아 5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청계광장에서 ‘우리 아이를 위한 따뜻한 한마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보건복지부 산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이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나만의 키링 만들기, 아이가 가장 듣고 싶은 말 스티커 붙이기, 가족사진 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활동으로 진행되어 아동권리와 보호 의미를 되새겨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5월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약 1000여명의 아동들과 시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은 1일부터 7일까지인 어린이주간을 맞이하여 아동학대예방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라인 캠페인은 중앙아동보호전문기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경찰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동학대예방 N행시 우수작에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