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어린이 영양식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출시

팔도, 어린이 영양식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5.0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소고기’, ‘닭가슴살’ 맛 3종으로 구성

식품기업 팔도가 어린이 영양식 ‘뽀로로 참맛포켓죽’ 3종을 출시했다.

팔도는 이를통해 성장세에 있는 ‘죽’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오늘 3일 전한 것이다.

국내 간편 죽 시장은 2014년 이후 매년 두 자릿수 이상 빠르게 커지고 있다. 환자식에서 다이어트식까지 용도가 다양해지면서 ‘죽’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2014년 357억원이었던 것이 2017년 660억원으로 3년 새 84% 이상 늘어났다. 지난해 시장 규모는 800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정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뽀로로 참맛포켓죽’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고구마’, ‘소고기’, ‘닭가슴살’ 맛 3종으로 구성했다. 스프 같이 부드러운 식감으로 목 넘김이 편해 쉽게 먹을 수 있다.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먹거나 데우지 않고 바로 짜먹을 수 있다.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파우치에 담아 아침식사 대용이나 나들이,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다. 개당 중량은 100g으로 아이들 한 끼 식사로 손색없다.

어린이가 주요 고객층인 만큼 제품 안전과 품질에 각별히 신경 썼다. 안전 캡을 적용해 혹시 모를 부주의로 아이들이 뚜껑을 삼키는 것을 방지했다. 국내산 햅쌀을 사용해 만들었고 색소와 증점제를 일체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