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곽시양, 출연 확정! 기대감 UP!

‘웰컴2라이프’ 정지훈-임지연-곽시양, 출연 확정!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지훈-임지연-곽시양, MBC ‘웰컴2라이프’ 캐스팅 확정! 오는 7월 말 안방극장 찾는다!
사진 : 각 배우 소속사
사진 : 각 배우 소속사

MBC ‘웰컴2라이프’에 정지훈-임지연-곽시양이 출연을 확정했다.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 극본 유희경/ 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오로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가 불운의 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프로 궁상러 검사로 180도 달라진 인생을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대리만족 판타지. 이 가운데 주연 배우로 정지훈-임지연-곽시양이 출연을 최종 확정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지훈은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마이웨이 변호사 이재상 역을 맡았다. 국내 5대 로펌 중 하나인 JK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이재상은 이기기 위해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인물. 그러나 어느 날 의문의 교통사고로 다른 평행 세계로 한 순간에 빨려 들어가게 돼 강직한 프로 궁상러 검사로 상반되는 인생을 살아가게 될 예정이다. 이에 180도 달라진 인생과 마주해 영혼이 탈탈 털린 이재상의 고군분투 적응기가 예고돼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정지훈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정평이 난 바, 맞춤옷을 입은 듯한 그의 연기에 기대가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임지연은 정지훈의 구여친이자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강력반 홍일점 형사 ‘라시온’으로 분한다. 라시온은 터프한 성격 속에 따뜻하고 순수한 천성을 지닌 인물로, 이재상(정지훈 분)과는 10년 전 헤어진 후 인연을 넘어 악연이 된 구여친이다. 하지만 이재상이 빨려 들어간 다른 평행 세계에서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싱그러운 워킹맘이자 이재상의 곁을 사랑과 믿음으로 지키는 와이프. 이에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힌 임지연이 서로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세계의 라시온을 어떻게 소화해 낼지, 그의 활약에 관심이 높아진다.
 
특히 정지훈-임지연은 현실 세계에서는 남보다 못한 악연이 되어버린 구남친-구여친으로, 다른 평행 세계에서는 서로를 지지해주는 부부이자 환상의 수사 파트너로 극과 극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예정. 이에 찰떡 캐릭터를 만난 두 사람이 완벽히 뒤바뀐 상황 속에 뿜어낼 2색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와 함께 임지연이 믿고 따르는 선배이자 파트너 ‘구동택’ 역에는 곽시양이 낙점돼 관심이 쏠리고 있다. 구동택은 라시온(임지연 분)과 같은 경찰서에 소속된 강력계 경감으로, ‘성불’(성질 불 같은)이라는 별명을 가졌지만 알고 보면 큰 정 넘치는 스타일의 전형적인 츤데레. 무엇보다 순애보를 간직한 순정남부터 섬뜩한 살인마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준 곽시양이 츤데레 형사 구동택으로 변신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처럼 ‘웰컴2라이프’는 정지훈-임지연-곽시양까지 톡톡 튀는 막강 라인업을 완성함에 따라, 오는 7월 말 편성을 확정 짓고 캐스팅이 마무리 되는 대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더할 나위 없는 찰떡 연기를 기대케 하는 정지훈-임지연-곽시양의 조합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올 여름을 시원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판타스틱한 스토리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7월 말 ‘검법남녀2’ 후속으로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