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안대키스 예고! 아슬아슬 섹시포텐 최고조!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안대키스 예고! 아슬아슬 섹시포텐 최고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5.01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 기습키스 이후 안대키스까지! ‘심장 터지기 일보 직전’
사진 : tvN 제공
사진 : tvN 제공

‘그녀의 사생활’ 박민영-김재욱이 안대키스를 예고해 시청자의 심장에 불을 지핀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 극본 김혜영/ 원작 누나팬닷컴/ 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박민영 분)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김재욱 분)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특히 ‘그녀의 사생활’을 향한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입증하듯 박민영(성덕미 역)과 김재욱(라이언 역)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굿데이터 코퍼레이션 기준)에서 나란히 1-2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6화 방송에서는 덕미와 라이언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자각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콩닥거리게 했다. 특히 라이언이 덕미에게 기습 키스를 해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시청자들은 두 사람을 향한 덕심을 폭발시키며 이들에게 푹 빠져들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박민영과 김재욱이 또 한번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안대키스 직전의 모습이 포착된 것. 공개된 스틸 속 박민영과 김재욱은 보기만 해도 아슬아슬한 거리로 이목을 끈다. 특히 검은 색 스카프로 눈을 가린 김재욱과 그의 위에 포개 누운 박민영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최대치로 증폭시킨다.
 
또 다른 스틸에서 박민영은 눈을 가린 김재욱에게 서서히 다가가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박민영의 직진으로 인해 입술이 곧 닿을 듯한 '아찔 투샷'이 완성돼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다. 박민영과 김재욱은 독보적인 ‘으른 케미’로 시청자들을 밤잠 설치게 만들었던 바. 또 한번 역대급 명장면 탄생이 예고돼 오늘(1일)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박민영-김재욱 안대키스’가 예고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눈 가리는 거 대박이다. 저 여기 누워있을 테니까 수요일에 깨워주세요”, “덕미랑 라이언 진짜 으른 키스신 기대합니다” “덕미랑 금사자 덕후-머글 집단실신 각. 안대키스 무엇이야”, “그냥 있어도 섹시가 줄줄 흐르는 사람한테 검정 안대라니. 지금 이거 시청자를 여기 누우라는 건가요? 얼른 보고 싶어요”, “라이언의 50가지 그림자”, “여기가 진짜 명당이네”, “김재욱 퇴폐미는 독보적이다”, “상상력을 자극하게 만드는 투샷이다”라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은 오늘(1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