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와 협업한 ‘타미 진스 코카-콜라’ 캡슐 컬렉션 출시

코카-콜라와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와 협업한 ‘타미 진스 코카-콜라’ 캡슐 컬렉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26 17: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와 타미 힐피거의 세컨 레이블 타미 진스(Tommy Jeans)가 콜라보 해

코카-콜라와 패션 브랜드 타미 진스와 협업한 ‘타미 진스 코카-콜라’ 캡슐 컬렉션이 출시됐다.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와 타미 힐피거의 세컨 레이블 타미 진스(Tommy Jeans)가 콜라보한 ‘타미 진스 코카-콜라(TOMMY JEANS Coca-Cola)’ 캡슐 컬렉션은 1986년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가 디자인한 최초의 코카-콜라 의류 컬렉션을 재해석한 캡슐 컬렉션이다.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인 코카-콜라와 타미 힐피거가 팝 컬처에 뿌리를 둔 유산을 공유하고, 함께 한 역사를 기리기 위해 다시 만났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남녀 의류는 80년대 컬렉션을 바탕으로 현대적인 실루엣을 더하고 타미 진스와 코카-콜라 로고를 결합해 새로운 심볼을 디자인했다. 제품은 로열 블루(Royal Blue), 레드, 화이트, 틸(Teal), 스카이 블루 등 톡톡 튀는 컬러가 인상적인 스웻셔츠, 티셔츠, 반바지, 스포츠 재킷, 아이코닉한 럭비 셔츠, 오버 사이즈 후디 등으로 구성됐다.

타미 진스 코카-콜라 캡슐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4월 25일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아시아 최초 타미 진스 단독 매장에서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이벤트에는 헤이즈, 넉살, 이로한, 오마이걸 유아 등이 참석해 포토타임을 가졌고, 패션 인플루언서들도 함께 참석해 새로운 캡슐 컬렉션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파티에 참여한 고객들은 타미 진스 서울 로고가 새겨진 사코슈백에 본인이 직접 고른 패치를 부착하는 ‘TommyXYou’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경험하고, 타미 진스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도 관람할 수 있었다. 이벤트 당일 그래피티 아티스트 ‘제이 플로우(Jay Flow)’가 타미 진스 플래그에 영감을 받아 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DJ로 어글리덕(Ugly Duck), 기린(Kirin)이 참여해 파티의 흥겨움을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12:55:36
http://ins.kr/insu/?num=3451 - 실비보험비교
http://inr.kr/ca.php?ca=min&num=3451 - 실손보험
http://news.direct-online.co.kr/ -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http://in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snews.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usbest.car-direct.co.kr/ - 자동차보험비교
http://insu.direct-online.co.kr/ - 다이렉트자동차보험
http://innews.onlinecar.co.kr/ - 자동차보험료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