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다by커널스, 팝핑 스낵 ‘나감자’ 새롭게 선보여

다르다by커널스, 팝핑 스낵 ‘나감자’ 새롭게 선보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25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감자를 팝핑하여 바삭한 식감을 구현

다르다by커널스 팝핑 스낵 ‘나감자’를 새롭게 선보였다.

‘나감자’는 기름에 튀긴 일반 감자칩과 달리 특허 받은 팝핑 스낵 기술로 만들어진 스낵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감자를 팝핑하여 바삭한 식감을 구현했다.

2010년부터 미국과 유럽에서는 지방 함량이 높고 기름진 스낵의 대안으로 쌀, 옥수수, 감자를 원료로 한 팝핑 스낵 제품군이 스낵 시장 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국내에서도 2013년부터 팝핑 스낵들을 출시해 시장의 크기가 점차 확대되고 있으나 조직감과 맛이 기존 스낵의 장점을 충분히 만족시키는 제품의 부재로 성공적인 론칭 사례가 없었다. 반면, ‘다르다by커널스’는 조직감과 맛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기존 스낵들보다 더 바삭한 식감을 구현, 치즈 맛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해 에어 팝핑 감자칩 제품을 선보였다.

나감자는 특허 받은 기술로 크런치한 스낵 조직감을 구현했으며, 누구나 좋아하는 치즈 맛 시즈닝으로 맛을 충족시켰다. 그 뿐만 아니라 기름지지 않고 한 번에 먹기 좋은 적절한 양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신제품 ‘나감자’는 가까운 편의점(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과 홈플러스, 일부 학교 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30g과 40g용량으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