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의 존재를 밝힌다, SF 스릴러 '스카이 라인: 더 비욘드' 25일 개봉

외계인의 존재를 밝힌다, SF 스릴러 '스카이 라인: 더 비욘드' 25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22 15: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계인 존재의 진실을 밝히려는 다큐멘터리 팀의 놀라운 기록

외계인 존재의 진실을 밝히려는 다큐멘터리 팀의 놀라운 기록을 담은 SF 스릴러 '스카이 라인: 더 비욘드'가 오는 2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하늘을 지배한 거대 우주선의 모습이 시선을 압도한다. 마치 인류를 정복하기 위해 착륙하는 것처럼 위협적인 힘이 느껴지는 우주선의 모습은 외계인 존재를 탐구하는 영화의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릴 적 트라우마로 인해 외계인에 대한 반감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 크리스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외계인 존재를 부정하고, 외계인 납치설을 반증하기 위해 다큐멘터리를 찍기로 한 크리스. 우연히 찾아간 외계인 납치 피해자 모임에서 7살 생일부터 7년마다 외계인에게 납치되었다고 주장하는 에밀리를 만나게 된다. 마침 에밀리의 28번째 생일이 다가오고 크리스는 만만의 준비로 외계인을 맞을 준비를 한다.

배우들의 시너지가 더해져 더욱 완벽한 작품으로 탄생한 '스카이 라인: 더 비욘드'는 다가오는 4월 25일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등의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최초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8:23:42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