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복지관, 저소득층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삼전 나눔 바자회 개최

삼전복지관, 저소득층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삼전 나눔 바자회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19 17: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에게 질 좋은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익금은 저소득층을 지원

오늘 4월 19일 저소득층 지원 기금 마련을 위한 삼전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이 전했다.

매년 진행되는 삼전 나눔 바자회는 지역주민에게 질 좋은 물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수익금은 저소득층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내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열리는 행사로 의류에서부터 장난감, 학용품, 생필품,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했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의류에서부터 장난감, 학용품, 생필품, 먹거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였다. 바자회는 복지관 직원들과 지역주민, 기업봉사단(삼성SDS, 현대모비스)이 함께 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바자회 수익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10월에 한 번 더 바자회를 진행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1991년 설립된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운영하는 종합사회복지관이다. 자비복지 실천을 통하여 다양한 지역사회의 문제를 예방·치료하며 저소득층의 자립능력을 배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전문서비스 체계를 구축하는 전문종합사회복지센터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7:30:02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