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보이 그룹 ‘빅스타’ 치명적 청춘 재킷’ 공개 화제 ‘기대감 UP’

‘용감한형제’보이 그룹 ‘빅스타’ 치명적 청춘 재킷’ 공개 화제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06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타’ 청춘 카리스마+치명적 매력 발산 ‘핫보이 화보 공개’

‘용감한형제’보이 그룹 ‘빅스타’ 치명적 청춘 재킷’ 공개 화제 ‘기대감 UP’
‘빅스타’ 청춘 카리스마+치명적 매력 발산 ‘핫보이 화보 공개’

용감한형제 직속 사단 아이돌 프로젝트 ‘빅스타’ 데뷔앨범 콘셉트가 공개됐다.

6일 오전 빅스타 공식홈페이지(http://빅스타.com)에 한장의 사진이 공개, 베일 속에 가려졌던 빅스타 콘셉트가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단체사진에는 독특하고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컬러풀하고 자유로우면서도 유쾌한 다섯 소년의 익살스러운 표정이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다.

특히 다소 익숙한 모습의 빅스타 멤버들은 올해 SBS플러스 와 SBS E! 채널에서  ‘용감한형제 빅스타쇼’를 통해 가수지망생 때 모습 과 달리  180도 변신한 모습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빅스타 멤버들이 무대에서 보여 줄 이들만의 깜짝 놀랄 퍼포먼스와 음악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 고 전했다.

빅스타의 티저 사진은 공식블로그 http://blog.bravesound.com 및 http://빅스타.com 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빅스타는 용감한형제가 처음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으로, 오는 7월 12일 자정 앨범 발매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