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작가 김영하의 '여행의 이유'가 베스트셀러 1위로 등극

예스24, 작가 김영하의 '여행의 이유'가 베스트셀러 1위로 등극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18 15: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위로는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 자리해

예스24가 작가 김영하가 오랜 시간 여행을 하며 느끼고 생각한 것들을 풀어낸 '여행의 이유'가 1위로 등극했다고 전했다.

예스24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2위로는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독서교육 지침서 '공부머리 독서법'이, 수험 적합성과 실전 감각을 키울 기출 변형 문제가 다수 수록된 '2019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 2'가 열 세 계단 가파르게 오르며 3위를 기록했다. 

일본에서 가장 주목 받는 전략 컨설턴트가 전하는 50가지 철학적 사고법 '철학은 어떻게 삶의 무기가 되는가'는 세 계단 내려가 4위를 차지했으며, 습관으로 인생을 변화시킬 수 있는 노하우를 제시하는 '아주 작은 습관의 힘'은 두 계단 오른 5위다.

스타강사 김미경의 유튜브 채널 ‘MKTV 김미경TV’의 ‘북드라마’ 코너에 소개된 도서들이 베스트셀러 순위를 휩쓸었다. 지식공유 강연회 ‘TED’의 대화 분야 최고 조회수를 기록한 베테랑 방송인 셀레스트 헤들리의 '말센스'가 한 계단 올라 7위를 기록했고, 토크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가 14년 동안 직접 쓴 칼럼을 엮어낸 '내가 확실히 아는 것들'은 세 계단 내려가 8위를 차지했다. 배우 하정우가 배우로서 걸어온 길과 걷기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포토 에세이 '걷는 사람, 하정우'가 9위로 순위 역주행을 시작했고, 정신분석 전문의가 인간관계에 대한 해법과 처방을 담은 '이제껏 너를 친구라고 생각했는데'는 두 계단 내려가 17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6:27:03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