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판매 1위 화윤설화맥주(华润雪花啤酒)의 ‘슈퍼엑스(superX)’ 국내 공식 출시

세계 판매 1위 화윤설화맥주(华润雪花啤酒)의 ‘슈퍼엑스(superX)’ 국내 공식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17 17:2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티한 이미지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

세계 판매 1위 화윤설화맥주(华润雪花啤酒)의 ‘슈퍼엑스(superX)’ 브랜드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현원코리아가 오늘 17일 전했다.

이번에 국내에 공식 출시하는 ‘슈퍼엑스’는 스포티한 이미지로 젊은 세대와 소통하고 부드러운 풍미와 청량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엄선된 뮌헨 맥아를 사용하여 맥아 특유의 곡물 풍미를 유지하고, 독일의 고품질 허스부르크 홉을 넣고 송백, 감귤 등의 향을 첨가해 과일 맛이 맴도는 것이 특징이다. 엄격한 공법과 프로세스를 거치는 효모는 ‘슈퍼엑스’만의 독특한 풍미를 완성한다.

슈퍼엑스의 슬로건인 용틈천애(勇闯天涯: Brave the World)는 ‘세상 끝까지 용감하게 달려간다’라는 의미로, 슈퍼엑스의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의 도전정신을 뜻한다. 슈퍼엑스의 청량감과도 일맥상통하는 슬로건이다.

중국에서는 2018년 3월 론칭했으며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의 잭슨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며 높은 인지도와 선호도를 중심으로 판매가 활발하다.

국내용은 알코올 도수 3.8%로 공급되며, 가정 시장(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는 500ml 캔, 유흥 시장에서는 330ml, 500ml 병으로 출시된다.

설화는 전 세계 시장 점유율 6.1%로 단일 브랜드 기준 세계 판매량 1위 맥주이다. 레귤러 라인부터 젊은 층을 겨냥한 슈퍼엑스까지 30개가 넘는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업을 갖추고 있고, 특유의 청량감과 상품성으로 중국에서 시장점유율 26%로 2017년에는 1181만 9000㎘(킬로리터)라는 압도적인 판매를 기록했다.

제품은 5월 초 판매를 시작하며 ‘슈퍼엑스(superX)’ 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에 이어 한국이 다섯 번째 수출 국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5:35:23
기사잘보고 갑니다..^^

^^ 2019-04-18 13:18:58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2flowers.co.kr/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 http://deitechnology.co.kr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http://insu.inr.kr/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 http://insu.car-direct.co.kr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rentcar8888.co.kr/

http://insu.direc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