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뱅커' 유동근-채시라-김태우, 권력 핵심 3인 모였다! ‘견제X긴장’ 전쟁 같은 티 타임 회동! 아슬아슬 분위기!
’더 뱅커' 유동근-채시라-김태우, 권력 핵심 3인 모였다! ‘견제X긴장’ 전쟁 같은 티 타임 회동! 아슬아슬 분위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뱅커’ 유동근, 채시라-김태우 한 자리에! 깜짝 3자대면! ‘행장실 티 타임’ 포착! 무슨 꿍꿍이?
사진제공 : MBC ‘더 뱅커’
사진제공 : MBC ‘더 뱅커’

'더 뱅커'에서 대한은행의 권력 핵심 3인방인 유동근-채시라-김태우가 한 자리에 모인 현장이 포착됐다. 행장실에 모인 세 사람은 견제와 긴장을 오가는 전쟁 같은 티 타임을 가지며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내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극본 서은정, 오혜란, 배상욱 / 연출 이재진 / 기획 MBC / 제작 래몽래인) 측은 17일 은행장 강삼도(유동근 분, 이하 강행장)를 중심으로 본부장 한수지(채시라 분)와 부행장 이해곤(김태우 분)이 티 타임을 갖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김상중 분)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행장이 근엄한 표정으로 의자에 기대 앉아 수지와 해곤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그의 모습은 '대한은행은 곧 강삼도'라는 결연한 의지를 제대로 보여준다.
 
이어 세 사람이 삼각 구도를 이루며 한 자리에 모인 모습도 포착됐다. 강행장의 시선은 수지를 향해 있고, 해곤은 살짝 물러서 소파에 등을 기댄 채 수지의 반응을 살피고 있는데, 이들의 엇갈린 시선은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강행장과 해곤이 독기가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모습도 포착돼 일촉측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곤은 금방이라도 자리를 박차고 나갈 것처럼 일어나 강행장을 삐딱하게 내려다 보며 알 수 없는 미소를 짓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상황이 벌어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 가운데 강행장과 해곤의 날 선 대립으로 살얼음판 같은 분위기 속에서도 조용히 찻잔을 든 수지 모습도 포착됐다. 수지는 전혀 동요하지 않는 듯한 표정으로 눈 하나 깜박이지 않고 강행장과 해곤의 모습을 예의주시하고 있어 그녀가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 뱅커’ 측은 “누구도 안심할 수 없는 대한은행의 권력 쟁탈전 한 가운데 선 강행장과 본부장 한수지, 부행장 이해곤이 자신의 생존은 물론 나아가 대한은행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함께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늘(17일) 수요일 밤 10시에 13-14회가 방송된다

관련기사

스폰서링크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클릭] http://insu.inr.kr/
태아/어린이보험 가입-뱃속부터 평생 지켜주는 태아보험 한 눈에 비교~[클릭]http://ins.kr/insu/?num=3764 내 자동차보험료는 얼마? 자동차보험 즉시비교견적! http://www.2flowers.co.kr/
암보험 비교 가입센터- 국내 주요 보험사의 암보험을 한눈에 쫙~http://www.rentcar8888.co.kr/
아파도 다쳐도 보상받는 실비보험~보험사별로 비교가입해야~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인기기사
최신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