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권다현, 파격적인 연기 해보고 싶어.. 고백! 스카이캐슬 패러디-미쓰라 모창-뜬금 노래자랑까지! '다재다능' 4차원 매력!

'라디오스타' 권다현, 파격적인 연기 해보고 싶어.. 고백! 스카이캐슬 패러디-미쓰라 모창-뜬금 노래자랑까지! '다재다능' 4차원 매력!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7 13:1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편 바라기' 권다현, 슬픈 노래 가사 위해 미쓰라에 파격 제안? 김구라 '웃픈' 조언!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배우 권다현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파격적인 연기에 도전하고 싶다고 고백한다. 이와 함께 여러 개인기를 쏟아내며 다재다능 4차원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권다현은 파격적인 연기를 하고 싶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배우와 예능인 사이에서 정체성 혼란(?)을 겪고 있다는 그녀는 배우로서 강렬한 야욕을 드러내며 ‘이 역할’을 언급했다고. 이어 그녀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속 장면을 김구라와 패러디 하며 불꽃 열연을 펼쳐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권다현은 남편 미쓰라의 랩을 따라하는 것은 물론, 뜬금 노래자랑까지 펼치며 4차원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양세형은 “방송 나가고 (회사 프로필에) 코미디언이라고 쓰여 있을 것”이라며 그녀의 예능감을 인정했다고.
 
그런가 하면, 권다현은 미쓰라의 작사를 위해 파격 제안을 한 사실을 공개한다. 슬픈 노래 가사를 써야 하는데 감정이 안 잡혀 고민하는 미쓰라에게 ‘이 제안’을 한 것. 파격적인 제안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김구라가 ‘웃픈’ 현실 조언을 건네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권다현은 기념일에 집착하는 이유도 털어놓는다. ‘이것’ 때문이라고 이유를 밝히며 자신의 처지를 해맑게(?)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권다현은 에픽하이 앨범에 참여했다고 말하며 기대를 높인다. 에픽하이 9집 수록 곡 중 하나인 ‘상실의 순기능’의 내레이션 정체가 바로 그녀였던 것.
 
‘미쓰라와 함께 사는 그녀’ 권다현의 귀여운 4차원 매력은 오늘(1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4:56:31
기사잘보고 갑니다..^^

^^ 2019-04-17 13:15:18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2flowers.co.kr/
의료실비보험료계산 : http://healingforyou.co.kr/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net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http://insu.inr.kr/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 http://insu.car-direct.co.kr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rentcar8888.co.kr/

http://insu.direc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