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스타 라이브유빈 신곡 '봄처럼 따뜻한 그녀가' 신보 발매

버스킹스타 라이브유빈 신곡 '봄처럼 따뜻한 그녀가' 신보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7 12: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유빈, 싱글 ‘봄처럼 따뜻한 그녀가’ 콘셉트 포토 및 음원 발매 확정
사진제공 : 락킨코리아
사진제공 : 락킨코리아

신예 가수 라이브유빈 이 싱글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하며 가요계 출격을 예고했다.

소속사 락킨코리아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라이브유빈 의 솔로 싱글 ‘봄처럼 따뜻한 그녀가 ’의 콘셉트 포토 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라이브유빈 은 기타 와 함께 포근한 느낌과 함께 추억을 회상하는 듯한 아련한 표정으로 쇼파 위에 걸터앉아 무드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앉아 눈을 감은채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라이브유빈 의 모습이 공허한 느낌을 풍기고 있다.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순한 비주얼은 물론, 프로페셔널한 매력으로 신인답지 않은 분위기를 뽐낸 라이브유빈의 어떤 색깔이 담긴 곡으로 가요계를 물들일지 기대가 배가되고 있다. 이번 신곡 '봄처럼 따뜻한 그녀는'은 마치 계절, 봄을 닮은 따뜻한 그녀와 한 남자가 서로알면서도 모른 척 수줍게 사랑하는 풋풋한 이야기이다.마치 심장이 두근두근 쿵쾅쿵쾅 썸 타는 이야기를 이쁘고 살랑살랑하게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있는 보컬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편 라이브유빈은 제1회 김현식가요제에서 수상을 기록하였으며 2018년 첫 EP앨범 'Melody&You'를 발매하였으며 KBS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MBC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등의 OST를 발매하였다. 음반 발매 이후 5월 4일 '홍대야 놀자' 시리즈 페스티벌 출연과 함께 중국 콘서트와 대만 페스티벌등을 준비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4:32:55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