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찬희 학대하는 김미라 충격 목격! “애끓는 모성애”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찬희 학대하는 김미라 충격 목격! “애끓는 모성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5 14: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 애타는 모정의 절규...학대당하는 친아들 충격 발견

'왼손잡이 아내' 이수경이 위험에 처한 자신의 아들을 돕지 못하고 멀리서 지켜만 봐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에 처했다.

지난 12일 방영된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극본 문은아/연출 김명욱/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티파니로 인해 찬희에게 접근금지를 당해 위험에 처한 찬희에게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한채 바라만 봐야하는 애끓는 오산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우연히 찬희에게 윽박지르는 티파니(김미라 분)와 이에 못 이겨 찬희가 기절하는 충격적인 광경을 목격하게 된 산하. 아동 학대가 의심되는 상황에서 티파니에게 강력하게 항의하고 나서지만 오히려 적반하장의 태도로 일관해 보는 시청자들마저 분노에 차게 만들었다.
 
학대 당하는 자신의 아이를 무력하게 지켜만 봐야 하는 상황도 모자라, 설상가상으로 오라가의 장손인 산하의 남편 이수호의 실체를 끝까지 은폐하기 위한 조애라(이승연 분)와 김남준(진태현 분)의 방해도 받고 있는 산하.
 
잡힐 듯 잡히지 않는 행복을 눈앞에 두고 위기에 처하는 오산하를 보여주고 있는 이수경은 연일 어려운 감정신을 쏟아내고 있다. 앞으로 이수경이 펼쳐질 난관을 헤쳐나가며 사이다 결말로 향할 통쾌한 한방을 선사할 수 있을지 이후 전개될 내용에 몰입감이 더해진다.
 

한편, KBS 2TV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매일 저녁 7시 50분 방영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2:38:27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