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하나의 사랑’ 발레리나 된 신혜선, 미모도 연기도 ‘반짝반짝’

‘단, 하나의 사랑’ 발레리나 된 신혜선, 미모도 연기도 ‘반짝반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5 14: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첫 스틸 공개, 비운의 발레리나 변신
사진제공 :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사진제공 : KBS 2TV ‘단 하나의 사랑’

‘단, 하나의 사랑’ 발레리나로 변신한 신혜선이 온다.

5월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은 사랑을 믿지 않는 발레리나와 큐피트를 자처한 사고뭉치 천사의 판타스틱 천상로맨스다. 발레리나와 천사의 만남이라는 독특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하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을 그려나갈 주인공에는 신혜선이 캐스팅됐다. 안방극장 흥행퀸으로 떠오른 신혜선은 이번 작품에서 발레리나 ‘이연서’로 분해, 새로운 변신을 보여준다. 극중 이연서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재벌 상속녀지만,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꿈을 접게 된 비운의 발레리나. 신혜선은 차가운 독설도 서슴지 않는 도도하고 까칠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4월 15일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이 신혜선의 촬영 스틸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사진을 가득 채운 신혜선의 빛나는 비주얼, 사연 가득한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고정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신혜선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답게 꾸민 모습이다. 짙은 남색의 심플하고도 여성스러운 드레스, 길게 늘어뜨린 긴 생머리, 하얀 얼굴과 핑크빛 입술 등. 그녀의 눈부신 비주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발레리나 이연서’의 매력을 뚜렷하게 각인시킨다.
 
무엇보다 발레를 연습하고 있는 신혜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혜선은 무대가 아닌 건물 한 켠에서 발레를 추고 있다. 표정부터 손끝까지 감정을 담아 춤을 추는 그녀의 모습은 유려하고도 우아하다. 특히 생각에 잠긴 듯 깊어진 눈빛은 극중 캐릭터의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신혜선만의 풍부한 캐릭터 표현력에 더욱 눈을 뗄 수가 없다.
 
이처럼 찰나를 포착한 스틸컷만으로도 신혜선은 극중 캐릭터의 색깔과 이야기를 표현,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신혜선이 첫 촬영부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모습을 보여줬다. 발레리나 이연서로 안방극장에 돌아올 신혜선과, 반짝반짝 빛날 그녀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쾌도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1’,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킨 이정섭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은 5월 15일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4-16 14:05:35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2flowers.co.kr/
의료실비보험료계산 : http://healingforyou.co.kr/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http://insu.inr.kr/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 http://creammarket.kr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rentcar8888.co.kr/

^^ 2019-07-23 02:21:24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