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성시경-김조한, '전남 여수' 미식투어 예고! (ft. 마마무 화사 추천 음식)

'배틀트립' 성시경-김조한, '전남 여수' 미식투어 예고! (ft. 마마무 화사 추천 음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2 13:4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틀트립-3주년 특집’ 성시경-김조한, ‘먹방여신’ 마마무 화사 추천 ‘여수 맛집’ 행!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배틀트립’에서 성시경-김조한이 ‘남도의 맛’으로 불리는 전남 여수에서 끝장 ‘미식투어’를 펼친다. 특히 마마무 화사가 직접 추천한 여수 특산 음식까지 섭렵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KBS 2TV ‘배틀트립’이 3주년을 맞이해 3MC 이휘재-김숙-성시경이 직접 떠나는 ‘3도 여행’을 선보인다. 이휘재는 아내 문정원과 함께 경남 통영-거제로, 김숙은 배우 이세영과 함께 충남 당진으로, 성시경은 가수 김조한과 함께 전남 여수로 향한다. 이 가운데 전남 여수로 떠난 성시경-김조한이 역대급 식도락 여행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이날 성시경은 “우리의 투어명은 ‘낮저밤이’다. ‘낮에는 저거 먹고 밤에는 이거 먹고’라는 뜻”이라며 역대급 먹부림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연예계를 대표하는 미식가로 알려진 성시경이 맛의 고장 전라도에 온만큼 입이 행복해지는 여행을 설계하겠다는 것. 이어 성시경은 여행시작부터 김조한을 ‘시골국밥’으로 안내, 성슐랭가이드(성시경+미슐랭가이드) 맛집 소개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성시경-김조한의 여행을 지원사격하기 위해 마마무가 나섰다. 특히 전라도 출신이자먹방의 아이콘인 화사는 “여수에서는 ‘서대 회무침’을 꼭 먹어야 한다”고 추천했고, 이에 성시경-김조한은 ‘식객’ 허영만 화백의 단골집이자 서대 회무침 맛집에 방문했다. 그냥 먹어도, 밥과 비벼먹어도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서대 회무침에 성시경은 “무대 의상 다시 맞춰야겠다”며 다이어트 포기 선언을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성시경-김조한은 쉴새 없는 먹부림 퍼레이드뿐만 아니라, 여수 검은 모래 해수욕장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까지 체험하며 여수의 매력에 흠뻑 빠졌다는 전언이다. 이에 김조한은 “’여수밤바다’ 같은 신곡 하나 만들자”고 제안했고, 두 사람은 즉석에서 장범준에 대적할 ‘여수 테마송’ 작곡에 몰두해 폭소를 유발했다고. 이에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하고, 아드레날린을 폭발시킬 성시경-김조한의 ‘낮저밤이’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13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1:20:55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