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5G VR웹드라마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 출연!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지안 役

이종원, 5G VR웹드라마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 출연!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고민하는 지안 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11 1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원, 5G VR웹드라마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 캐스팅! “10년지기 현실 남사친”

배우 이종원이 5G로 선보이는 VR 웹드라마 3부작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에 출연한다.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는 광란의 파티를 보낸 다음날 주인공 유미가 술기운에 동갑내기 남사친 지안, 연하남 철수, 연상남 하준 세 남자 중 자신과 키스한 남자가 누구인지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코미디 웹드라마다.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는 일반적인 웹드라마와는 달리 5G통신망에 VR 형태로 제공되어 생생함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더할 예정.
 
이종원은 유미의 세 남자 중 동갑내기 남사친 지안 역을 맡았다. 지안은 유미의 10년 지기 친구로서 고등학생 때부터 동고동락 해온 절친한 친구 사이이다. 지안은 비록 이성이지만 동성 친구 못지 않게 허심탄회한 이야기까지 나눌 수 있는 유미를 아낀다.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로 데뷔한 로코 새싹 이종원이 이번에도 자신의 주력 필드인 로코 장르로 등장을 예고하며 이종원만의 심쿵을 유발하는 미소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우정과 사랑 사이의 아슬아슬한 설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통해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마친 이종원은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자 첫사랑 고은태 역으로 다채로운 감정선과 순수한 20대 청춘의 모습을 여과없이 보여주었다. 급부상하고 있는 신예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종원과 로맨틱코미디, 그리고 5G VR기술이 결합된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배우 이종원이 출연하는 VR 웹드라마 '어젯밤, 나는 누구와 키스를 했을까?'는 ‘LG U+ VR플랫폼’ 앱을 통해 공개되며 앱 내에 VR 데이트 중 "SNS스타와의 데이트" 카테고리에 편성될 예정으로 5G통신망에서만 영상 구현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0:24:58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