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석과 친구들, 공연계 흥행돌풍 ‘예고’

김형석과 친구들, 공연계 흥행돌풍 ‘예고’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9.04.10 15:3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대급 목소리 천재 김조한,김태우,알리, 메이트리 호흡 맞춰
5월 25일 세종대 대양홀에 콘서트 개최

2019년 5월 대한민국 음악계의 거장과 최고의 보컬들로 구성된 그의 친구들이 새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바로 ‘김형석 with Friends’다.

수 많은 히트곡과 슈퍼스타를 만들어내며 대한민국 음악사에 이미 큰 획을 긋고 있는 김형석 작곡가, 그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선보이는 이번 공연이 어떤 레퍼토리로 얼마나 완성도 있게 꾸며질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 참여할 그의 친구들은 김조한, 김태우, 알리, 메이트리로 이미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과 창법에 최고의 가창력까지 겸비한 국내 최고의 보컬들이다. 함께할 가수들의 면면만 살펴봐도 이번 공연이 관심을 받는 이유는 충분해 보인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들과 함께 꾸며 질 이번 공연이 더욱 주목 받는 이유는 단순 옴니버스 형태가 아니라 김형석 작곡가와 그의 뮤즈들이 음악적 공감을 토대로 각각의 매력을 이끌어 내는 동시에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하모니를 이끌어 내는 무대로 꾸며지기 때문이다. 김형석 작곡가는 30년이 넘는 자신의 음악 인생에 이번 공연은 새로운 터닝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함께할 가수들과 함께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공연 준비에 모든 열정을 쏟아내고 있다.

공연을 공동으로 제작하고 있는 ㈜컬쳐마케팅컴피니와 ㈜팝앤팝아트컴퍼니측은올해 공연은 시즌1으로 진행되며 매년 새로운 버전의 “김형석 with Friends”로 이어질 것이라며 “김형석 with Friends”라는 공연브랜드로 새로운 공연문화를 정착시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레전드급 공연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김형석 with Friends 시즌1’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5월 25일(토) 오후 3시, 7시 30분 2회에 걸쳐 열리며 예매는 인터파크와 멜론에서 11일(목)부터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3 00:03:03
기사잘보고 갑니다..^^

^^ 2019-04-16 14:35:26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2flowers.co.kr/
의료실비보험료계산 : http://healingforyou.co.kr/
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 http://www.다이렉트자동차보험비교.com/
의료실비보험추천 보험비교샵 : http://insu.inr.kr/
자동차보험료비교사이트 : http://insu.car-direct.co.kr
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견적사이트 : http://www.rentcar8888.co.kr/

http://insu.direc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