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듀오 마인드유, 콘서트 '만듀 데이트' 앞두고 특별한 스팟 영상 공개!…"봄 담은 아름다운 무대 예고"

감성듀오 마인드유, 콘서트 '만듀 데이트' 앞두고 특별한 스팟 영상 공개!…"봄 담은 아름다운 무대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09 14:0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성듀오 마인드유, 감성 가득 무대부터 유쾌한 매력까지…콘서트 '만듀 데이트' 기대감 최고조!

감성듀오 마인드유(재희.고닥)가 콘서트를 앞두고 특별한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마인드유의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 개최를 앞두고 콘서트 스페셜 스팟 영상을 전격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마인드유의 '만약에(IF)' 노래를 배경으로 한 스팟 영상에서는 마인드유가 지난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단독 콘서트 '퍼즐'의 모습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무대 위 감미롭게 노래하는 재희와 피아노를 연주하는 고닥의 매력적인 면모부터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 모습까지 마인드유는 다채로운 분위기를 가득 발산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이를 바탕으로 올해 펼쳐질 마인드유의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에서는 한층 더 감동적인 셋 리스트와 설레는 감성을 풍성하게 채운 무대로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마인드유는 사랑의 큐피트로 변신, 매력 넘치는 음악과 공연으로 봄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스페셜 데이트 코스를 선사하며 아름다운 계절 봄의 한 페이지를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특별한 콘서트 스팟 영상으로 시선을 끈 마인드유는 앞서 2013년 어쿠루브라는 팀명으로 데뷔, '하고 싶은 말', '잡지 않았어', '그게 뭐라고' 등 특유의 따듯하고 감성적인 음악으로 인디 신에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17년 4월 전 소속사와 상표권을 두고 난항을 겪다 '마인드유'로 팀명을 변경하고 나날이 깊어가는 음악 세계를 만들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사랑의 다양한 감정을 음악으로 담아낸 3부작 프로젝트 '퍼즐'로 '권태'·'나만 없어'·'겨울이 오면'을 발표했고 단독 콘서트 '퍼즐'을 성료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마인드유는 오는 27일 오후 6시 28일 오후 5시 서울 대학로 SH아트홀에서 2019년 단독 콘서트 '만듀 데이트 : 풀코스로 준비해드립니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22:13:46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