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영주, JTBC ‘열여덟의 순간’ 출연 확정! 신승호 엄마된다!

배우 정영주, JTBC ‘열여덟의 순간’ 출연 확정! 신승호 엄마된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08 15: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열여덟의 순간’ 배우 정영주 합류! 신승호 휘영母로 변신!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사진 제공 : 카라멜이엔티

배우 정영주가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출연을 확정 지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연출 심나연, 극본 윤경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물이다. 사소한 일에도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는 열여덟, 누구에게나 스쳐 지나갔을 법한 순간을 리얼하고 깊숙하게 담아내 풋풋한 감성을 자극하고 진한 공감을 선사한다.
 
정영주는 극 중 휘영 (신승호)의 엄마로 분한다, 겉으로는 부유한 집안의 세상 부러울 것 없는 완벽한 사모님이지만, 실상은 그 완벽함을 유지하기 위해 아픔을 품고 있는 엄마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최근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정영주는 드라마 ‘열혈사제’ ‘부암동 복수자들’ ‘나의 아저씨’ ‘그녀로 말할 것 같으면’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통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또한, 예능 ‘오늘도 배우다’를 통해 최신 문화를 배우며 핵인싸의 면모를 보여주며 新예능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열여덟의 순간’은 JTBC 드라마페스타 ‘힙한선생’, 2부작 단막극 ‘한여름의 추억’을 통해 섬세한 연출력과 감성적인 영상미로 호평을 끌어낸 심나연 감독과 드라마 ‘공부의 신’, ‘브레인’, ‘완벽한 아내’ 등을 통해 참신한 필력을 인정받은 윤경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21:02:39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