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 김동현-조남진과 주짓수에 이어 '뇌짓수' 스타트! 기상천외 엉뚱 오답 연발! 퀴즈 대결 결과는? 궁금!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 김동현-조남진과 주짓수에 이어 '뇌짓수' 스타트! 기상천외 엉뚱 오답 연발! 퀴즈 대결 결과는? 궁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04 13:3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부터 셔누까지! 마리텔 저택서 기부금 모으기 中! '마리텔러'들의 고군분투!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사진제공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정형돈이 김동현, 조남진과 주짓수 배우기에 이어 주짓수에 관련된 퀴즈를 푸는 '뇌짓수'를 시작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기상천외한 엉뚱한 오답을 연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세기의(?) 퀴즈 대결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오는 5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정형돈과 김동현, 조남진이 주짓수 배우기에 이어 주짓수 관련 퀴즈 대결 ‘뇌짓수’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마리텔 V2’는 지난 2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3월 넷째 주 (2019년 3월 25일 ~ 2019년 3월 31일)에 방송된 모든 지상파 및 종편, 케이블 프로그램 중 종합 1위, TV화제성 비드라마 순위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프로그램 영향력을 입증했다.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을 필두로 김구라-정형돈-강부자-김풍- 몬스타 엑스 셔누가 마리텔 저택에 모여 다양한 콘텐츠의 방송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지난주에 이어 이들은 ‘마리텔 저택 주인님’이 정해준 목표 도네이션 금액을 모으기 위해 고군분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형돈은 UFC 선수 출신 김동현, 조남진 관장과 함께 주짓수 관련 퀴즈 대결 ‘뇌짓수’를 시작한다. 정형돈은 "그냥 내가 주짓수를 하는 게 편할 것 같은데"라며 김동현, 조남진이 적은 정답을 보고 헛웃음 흘렸다고. 과연 김동현, 조남진이 작성한 세상 엉뚱한 오답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정형돈이 김동현, 조남진의 뇌를 깨우기 위해 열정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그의 열정에도 불구하고 김동현, 조남진이 생각보다 더 깨끗한 ‘뇌 순수미’를 뽐내 녹화장이 웃음으로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정형돈의 호출로 '동정남TV'에 등장한 안유진이 퀴즈 대결에 참여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과연 고등학생 안유진과 나름 유학 경험이 있는 김동현, 조남진 중 퀴즈 대결 승자가 누구일지 궁금케 한다.
 
정형돈이 김동현, 조남진과 엉뚱 답변이 폭발하는 '뇌짓수'를 이어나가고 있는 가운데 ‘마리텔 V2’는 김구라, 강부자, 김풍, 셔누가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다양한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할 예정이다. 이들은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을 하지 못한다고 전해져, 과연 영광스러운 도네이션 목표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19:09:09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