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샘 해밍턴, “브래드 피트와 연기 학원 동문” 美 연기 유학 고백!

'해투4' 샘 해밍턴, “브래드 피트와 연기 학원 동문” 美 연기 유학 고백!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04 12: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투4’ 샘 해밍턴, “사이코패스 역할 꼭 하고 싶어” 연기 열정 폭발!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사진제공 : KBS 2TV ‘해피투게더4’

‘해피투게더4’에서 샘 해밍턴이 할리우드 진출을 위해 미국으로 연기유학까지 간 사연을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샘 해밍턴은 할리우드 진출 욕심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샘은 “작년 10월 한 달 동안 미국 연기 학원을 다녔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는 “브래드 피트가 연기 공부를 했던 곳”이라며 브래드 피트와 동문임을 깨알같이 강조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샘은 롤모델로 배우 로빈 윌리엄스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영화 ‘스토커’의 로빈 윌리엄스처럼 사이코패스 연기를 꼭 해보고 싶다”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샘은 자신과 한국은 운명적인 사이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과거에 점을 보러 갔다가 역술인으로부터 ‘전생에 한국 스님이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는 것. 급기야 샘은 “시골에 가면 실제로 묘한 기운이 느껴진다”고 덧붙였고, 사뭇 진지한 샘의 태도에 주변 모두 박장대소 했다는 후문이다. 나아가 그는 ‘개그콘서트’를 통해 방송인 데뷔를 하게 된 운명적인 사연도 꺼내 놨다. 샘은 “나는 ‘개콘’의 낙하산”이라면서 “대학로에 공연을 보러 갔었는데 당시 객석에 ‘개콘’ 작가님들 앉아있었다더라. 원래는 학원에 취직하려고 했었다”면서 흥미진진한 비하인드 스토리로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마법 같은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18:53:48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