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 첫 티저 영상! 박보영-안효섭 '영혼 소생 구슬 첫 영접기'

'어비스' 첫 티저 영상! 박보영-안효섭 '영혼 소생 구슬 첫 영접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9.04.03 14: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소개합니다” 박보영-안효섭 ‘어비스’ 첫 만남!
사진 : tvN ‘어비스’ 첫 티저 영상 캡처
사진 : tvN ‘어비스’ 첫 티저 영상 캡처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의 영롱한 자태가 시선을 끄는 tvN ‘어비스’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특히 어비스와 첫 영접한 박보영-안효섭의 상반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19년 5월 최고의 기대작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영혼 소생 구슬’(연출 유제원/극본 문수연/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이하, ‘어비스’)은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2015년 안방극장에 ‘오나귀(오 나의 귀신님)’ 신드롬을 일으켰던 유제원 감독-박보영의 4년만 재회에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그런 가운데 박보영은 상위 1% 여신 검사에서 세젤흔녀로 부활한 ‘고세연’ 역을, 안효섭은 하위 1% 안구테러 재벌 2세에서 비주얼 로또 맞은 초미남 ‘차민’ 역을 맡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비스’ 측이 네이버TV 캐스트를 통해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의 실물을 영접한 박보영(고세연 역)-안효섭(차민 역)의 지옥과 천국의 상반된 반응이 담겨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선 블링블링한 빛을 무한 발산하고 있는 어비스의 영롱한 자태가 관심을 모은다. 영혼 소생 즉, ‘죽은 사람을 영혼의 모습으로 되살리는 구슬’이라는 자기 소개를 통해 향후 어비스로 인해 제대로 빵 터질 기상천외한 스토리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와 함께 박보영-안효섭과 어비스의 첫 영접이 운명처럼 이뤄져 눈길을 끈다. 박보영은 “어비스, 이 구슬이 날 부활시켰다. 근데 하필 내가 이 모습으로 부활했다고?”라며 청천벽력 같은 현실에 어리둥절해하는 모습. 법조계의 여신에서 세젤흔녀로 새롭게 태어난 비주얼에 심기가 불편한 듯 뾰로통한 그녀의 표정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반면 안효섭은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커다란 눈망울로 감격에 젖어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어비스? 이 구슬 때문에 내가 이 모습으로 부활했다고? 감사합니다!”라며 예상치 못한 ‘초미남’ 비주얼에 벅차 오르는 감정을 숨기지 못해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들썩이게 한다.
 
과연 박보영-안효섭이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영접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이들이 영혼의 모습으로 새롭게 부활한 것에 어떤 비밀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시에 어비스로 얽히고 설키게 된 박보영-안효섭의 본격 반전 비주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어비스’ 1차 티저가 공개되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박보영-안효섭 매력 터진다! ‘어비스’ 파이팅”, “첫 방송만 목 빠지게 기다리는 중”, “오나귀 감독-박보영이 다시 만난 작품이라 너무 기대된다”, “티저만 봐도 재미있네”, “벌써부터 두근두근~ 한 달을 어떻게 기다리지?”, “너무 웃겨! 재미있겠다! 설레네~” 등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5월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17:59:26
기사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