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럭셔리 밴 2019년형 ‘리무진’, ‘VIP’ 출시했다고 에스모터스 전해

럭셔리 밴 2019년형 ‘리무진’, ‘VIP’ 출시했다고 에스모터스 전해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9.04.02 15: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형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리무진’과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VIP’ 출시

신형 스프린터 기반의 럭셔리 밴 2019년형 ‘리무진’, ‘VIP’를 출시했다고 에스모터스가 전했다.

오늘 2일 2019년형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리무진’과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VIP’를 출시된 것이다.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리무진과 VIP는 1월 론칭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3세대 모델 기반의 의전용 대형 밴이다.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리무진과 VIP는 상하 슬라이드가 가능한 43인치 대형 스마트 TV, 프리미엄 AV시스템, 냉장고가 갖춰진 전면 파티션과 함께 트렁크와 승객 거주 공간을 나누는 후면 파티션이 안락한 공간을 형성한다. 차량 주행 소음과 외부 소음으로부터 탑승자를 분리시켜줘 보다 편안한 승차 경험을 제공한다.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리무진은 유럽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수준의 최정상급 럭셔리 밴으로 그동안 에스모터스가 쌓아온 기술과 노하우가 품격 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사양에 녹아있다.

리무진 전용 시트는 전동 리클라이닝은 물론 열선, 통풍, 마사지, 전동 회전 기능을 갖추고 있다. 리무진을 위해 개발된 신형 서브 프레임을 사용해 전동/수동 수납식 테이블, 무선 충전패드 등이 장착된 암레스트가 적용됐다. 보다 넓은 천장을 확보해 실내 개방감을 더했다. 고급 소재인 스웨이드를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주면서 리얼 우드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개인 전용기를 탄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외관은 에스모터스 고유 디자인의 일체형 범퍼 바디킷을 적용해 승용차에서는 느낄 수 없는 웅장함을 가진다.

에스모터스 스프린터 VIP는 새로운 디자인과 서브 프레임을 적용, 보다 넓은 실내공간을 확보해 거주성을 개선했다.

2019년형 에스모터스 스프린터에는 승용차 수준의 첨단안전장치가 대폭 적용됐다. 긴급 시 자동으로 차를 멈추도록 하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를 비롯해 차선이탈을 방지하는 (능동형)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측풍 시 주행방향을 유지해주는 측풍 어시스트, 차선 변경 시 사각지대 차량 접근을 경고하는 사각지대 어시스트, 장시간 운전 시 휴식을 유도하는 주의 어시스트 기능도 탑재 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2019-07-22 17:14:30
기사잘보고 갑니다..^^